UPDATED. 2024-04-29 17:50 (월)
배러투데이(BETTERTODAY), 치과개원박람회 덴텍스(dentex)서 치과경영 노하우 대공개
상태바
배러투데이(BETTERTODAY), 치과개원박람회 덴텍스(dentex)서 치과경영 노하우 대공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2.2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직 치과의사 김석범 대표가 들려주는 신환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치과경영 전략

 

치과전문 컨설팅그룹 배러투데이(BETTERTODAY)가 치과개원박람회 덴텍스(DENTEX) 2024에서 개원을 앞둔 치과의사들을 위해 치과경영 노하우를 공유한다. 사진= 배러투데이

치과전문 컨설팅그룹 배러투데이(BETTERTODAY)가 치과개원박람회 덴텍스(DENTEX) 2024에서 개원을 앞둔 치과의사들을 위해 치과경영 노하우를 대공개한다.

㈜배러투데이(대표 김석범)는 2024년 1월 14일 개최되는 치과개원전문박람회 ‘제24회 2024 개원및경영정보박람회&컨퍼런스(DENTEX 2024)’에 참가해, 치과경영 전략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환자를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체계적인 전략’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치과경영 강의는 배러투데이(BETTERTODAY) 김석범 대표가 직접 연자로 나선다.

김석범 대표는 강의에서 ▲가망 신환을 모으는 방법 ▲가망 신환을 내원하게 만드는 방법 ▲이 과정에서 생기는 전환율 ▲그리고 한번 다녀간 신환을 정기적인 리콜 관리를 통한 재내원시키는 노하우 등 현직 치과의사로서의 생생한 치과경영 경험과 노하우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이날 강의 참가자 전원에게는 지난 11월 12일 배러투데이(BETTERTODAY)가 주관한 ‘치과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영상도 제공된다.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덴텍스(DENTEX) 2024 기간 중 배러투데이(BETTERTODAY) 부스(A-04)를 방문하면, 일대일로 치과 콘셉트 기획을 포함한 전반적인 치과경영 컨설팅을 상담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찾아가는 1회 컨설팅 상담권(50만원 상당), 상권 분석 및 마케팅 사전 조사 서비스(50만원 상당), 최대 5명에게 의사·직원 간호화 무상 교체권(70만원 상당) 등도 지원한다. 

배러투데이(BETTERTODAY) 관계자는 “치과의사 마음은 현직 치과의사가 제일 잘 알 수밖에 없다”며 “많은 분들이 덴텍스 2024에 참가해 배러투데이의 필수 개원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