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배러투데이 한희주 전무의  금쪽처방 20] 환자에게 감사의 표현을 전달하는 방법
상태바
[배러투데이 한희주 전무의  금쪽처방 20] 환자에게 감사의 표현을 전달하는 방법
  • 한희주 전무
  • 승인 2023.07.13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날 일하기 힘든 계절인데 저희 병원에는 환자분들의 여름 간식 선물이 끊이질 않고 있네요.

그런데 이런 간식 선물 혹시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받으시나요? 오늘의 금쪽 처방은 환자분들의 간식선물로 다양한 감사의 표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환자분께서 직접 간식을 사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환자분들과의 소통과 관계를 강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간단한 메모나 짧은 감사의 말씀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본원은 항상 특별한 감사의 표현으로 간식포토카드를 작성해서 간략하게 그동안 환자분들이 본원에서 받았던 치료, 감사한 마음 등 작성 후 원내에 앨범으로 비치해두고 주신 환자분들께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공개적으로 활동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간식에 대한 감사의 글을 작성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환자분들의 기부에 대해 공개적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간식에 대한 감사를 알릴 수 있습니다. 비슷하게 환자 관리 소프트웨어 또는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간식을 사주신 환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편리하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송하고, 이를 기록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위의 아이디어들은 간식을 사주신 환자분들께 감사의 표현을 전달하는 다양한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그들의 친절함에 대한 감사의 느낌을 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작은 간식 선물이 병원과 환자를 깊게 이어줄 수 있는 또 하나의 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