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EX 2022] 디오, 개원의들의 디지털 진료 고민 해결
상태바
[DENTEX 2022] 디오, 개원의들의 디지털 진료 고민 해결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1.1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든든한 디지털 파트너 ‘저력’ 과시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 9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2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이하 DENTEX 2022)에서 개원의들의 디지털 파트너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디오는 DENTEX 2022에서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전략과 노하우를 공개하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상담 공간을 따로 마련해 입지 선정부터 세무/노무, 대출, 마케팅, 인테리어 등 각 전문 분야별로 진행한 컨설팅은 100여 건이 넘는 상담 문의가 쏟아지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DIOnavi.),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시스템(DIOnavi. Full Arch), UV 임플란트 시스템(UV Activator2), 디지털 보철 진료 시스템(DIO Ecosystem) 등 모든 치과 분야에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 라인업 역시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부스를 찾아준 참관객들을 위해 2022년 디오 개원세미나 무료 초대권, 인테리어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이용영 홍보 팀장은 “개원을 준비 중인 원장님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디지털 진료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 됐다”며 “디오만의 차별화된 디지털 솔루션으로 원장님들의 디지털 진료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든든한 디지털 파트너로 함께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