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34 (월)
코잔, ‘MAGIC Line’ 디지털 교정 솔루션
상태바
코잔, ‘MAGIC Line’ 디지털 교정 솔루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8.2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디지털 교정 책임…CAD/CAM 기술로 진단부터 사후관리까지 OK

꼼꼼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불량률이 낮아 임상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디지털 교정 솔루션이 있다. 바로 디지털 교정솔루션 및 디지털 덴처솔루션을 제공하는 코잔(Cozahn)이 서비스 중인 ‘MAGIC Line’이다.

코잔 임상연구센터에서 전문 경력을 가진 치과기공사들이 디자인하며 전 공정과정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는 ‘MAGIC Line’의 장점은 정확한 치료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는 점.

첨단 3차원 CAD/CAM 기술을 적용해 환자의 정확한 진단 및 가상 치료결과를 시뮬레이션 해 오차가 거의 없고 치료계획에 맞는 정밀한 치아 이동으로 정확한 결과를 보장한다.

또한 ‘MAGIC Line’ 디지털 교정 솔루션은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주문하고, 승인을 진행하는 등 주문부터 치료까지 과정이 간편하며, 덕분에 시술시간과 치료기간도 최소화할 수 있다.
‘MAGIC Line’ 디지털 교정 솔루션은 용도에 따라 △Correct △Positioner △Retainer 등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투명교정 장치인 ‘MAGIC Correct’는 빠른 치료가 가능하며, 차별화된 효과를 보여준다. 경쟁 제품 대비 교정력을 균일하게 유지해 효과적인 치아 이동이 가능하다. Soft(0.5mm), Medium(0.625mm), Hard(0.75mm)의 3가지 두께로 구성되며, 3가지 과정에서 각각 3주씩 0.5mm, 1mm, 1mm씩 총 2.5mm를 이동시킬 수 있다.

디지털 브라켓 본딩 가이드 ‘MAGIC Positioner’는 교정치료를 보다 쉽고 빠르게 돕는다. CAD/CAM을 이용해 IDBS(Indirect System)용 지그를 제작, 제공해 약 5분 만에 본딩이 가능토록 해 편한 진료 가이드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