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네오바이오텍, 스테디셀러 ‘IT-Ⅲ active’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스테디셀러 ‘IT-Ⅲ active’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5.3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플케이스에 최적…다양한 케이스 적용가능한 임플란트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의 Tissue Level 임플란트 ‘IT-Ⅲ active’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IT-Ⅲ active’는 One Stage 시술법의 Internal non-submerged type인 Tissue level 임플란트로, 식립 깊이 조절을 더욱 용이하게 만들기 위해 Neck 디자인을 Taper한 형상에서 Straight하게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내부 구조 두께도 업그레이드됐다.

아울러 초기고정력이 극대화된 바디 디자인과 골유착기간을 단축시키는 S.L.A surface로 언제든지 보철체결이 가능하다.

‘IT-Ⅲ active’는 Gingiva Collar를 1.8G 사양과 2.8G 사양으로 출시함으로써 잇몸높이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텍스처 플랫폼 사이즈도 Regular Neck(Φ4.8)과 Wide Neck(Φ6.5) 두 가지 사양이 적용돼 구치부 등 적용 범위가 넓다.

또한 IT SCRP Abutment를 적용 시 Semi-Octa 구조를 가지고 있어 16˚이내의 Multiple Case에서 손쉬운 탈부착이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IT type이 꾸준히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IT-Ⅲ active’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다양한 Case에 맞는 선택이 가능해 편리하고, 정밀하면서 안전한 시술을 가능케하는 제품”이라고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