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엠디세이프, 선진화된 감염관리 'Coming Soon'
상태바
엠디세이프, 선진화된 감염관리 'Coming Soon'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5.2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AHCSMM과 협약

㈜엠디세이프(대표 전현재)가 지난달 28일부터 5월 1일까지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린 ‘IAHCSMM 2019 Annual Conference & Expo’에 참석해 IAHCSMM과의 MOU를 체결했다.

컨퍼런스를 주관한 세계중앙공급학회(이하 IAHCSMM)은 국제 중앙공급실 자원관리기구로, 중앙공급실관련 정책개발·교육·관리·전문가양성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학술대회는 미국 내 중앙공급실종사자 5천여 명이 참석했으며, 세계 각국의 중앙공급실 관련 단체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치러졌다.

대회 마지막 날 전현재 대표는 IAHCSMM의 Damien Berg 회장과의 단독 미팅을 통해 엠디세이프와 IAHCSMM 협회 상호업무 협약을 맺고, 체계적이고 선진화된 중앙공급실 관련 프로그램을 국내에 접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앞으로도 엠디세이프와 IAHCSMM은 지속적인 교류를이어나갈 예정이며, 이번 해 Damien Berg 회장이 한국을 방문해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수립할 계획이다.

전현재 대표는 “IAHCSMM과의 협력을 통해 국내에서 실천 가능한 현실적인 단계의 프로그램부터 차근차근 만들어나갈 예정”이라며 “향후에도 또다른 국제단체들과의 MOU를 통해 검증된 시스템을 국내에 도입하고, 선진화된 감염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해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