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시크릿아이템] 은평치과 이영만 원장의 추천아이템 | 디맥스 핸드피스주유세척기
상태바
[시크릿아이템] 은평치과 이영만 원장의 추천아이템 | 디맥스 핸드피스주유세척기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2.2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하고 빠른 핸드피스 세척기”

“디맥스의 핸드피스주유세척기는 스탭이 직접 손으로 핸드피스를 세척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확하고 빠르게 오일링까지 가능해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이영만(은평치과) 원장은 디맥스가 판매하는 핸드피스주유세척기의 유저다.

디맥스의 핸드피스주유세척기는 현재 핸드피스 속도에 따라 포트가 다른 H7000/H7005/H7025 세 가지 종류로 판매되고 있다.

미국 TPC advanced technology Inc.에서 제조한 핸드피스주유세척기는 강력한 Air-Cleaning을 통한 오일링과 세척으로 핸드피스의 수명을 확연히 연장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간편한 조작과 짧은 오일링, 세척 작업시간으로 치과 스탭들이 핸드피스 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이 원장은 “대부분의 치과에서 핸드피스를 세척할 때 스탭들이 직접 손으로 기름을 칠해가며 작업하는데, 이때 사람마다 세척하는 방법과 숙련도가 달라 제대로 세척이 되지 않아 핸드피스를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면서 “핸드피스주유세척기를 사용하면 한 번의 작동으로 핸드피스 3개까지 정확하고 빠르게 윤활, 세척할 수 있다. 직원들도 직접 손에 오일을 묻힐 필요가 없어서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핸드피스 속도에 따라 맞춰서 사용할 수 있는 포트가 구분돼 있어 해당 핸드피스에 적합한 속도로 세척이 가능하다”면서 “강력한 Air 직결방식으로 핸드피스를 사용한 후 내부오염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어 카트리지를 더욱 오랫동안 사용 가능해 경제적으로도 탁월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핸드피스주유세척기를 사용함으로써 핸드피스의 수명까지 늘릴 수 있다는 설명.

이 원장은 “핸드피스의 관리와 비용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치과가 있다면 디맥스의 핸드피스주유세척기는 임상적으로나 경영적으로나 탁월한 선택”이라고 추천했다.

한편 디맥스는 핸드피스주유세척기를 제품 본체와 전원선, 오일, 오일흡수 스펀지부직포, 오일주유 깔때기 등으로 구성해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호환 커플링 2개와 전용 오일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