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2018 교정학회] 신광덴탈, ‘CCO System’ 세계적인 관심 확인
상태바
[2018 교정학회] 신광덴탈, ‘CCO System’ 세계적인 관심 확인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2.0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치 세미나 개최

㈜신광덴탈이 제51회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CCO System’을 런치 세미나와 함께 선보여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CCO System’은 Active한 자가결찰 브라켓을 위해 개발된 콘셉트로 Dr. Secchi가 발표한 ‘Contemporary Straight Wire Biomechanics’의 내용을 기초로 한 교정학 개념이다.

Active 자가결찰 브라켓에 최적화된 SWA 시스템에 대한 전 세계 많은 교정임상가들의 요구에 따라 개발됐다.

‘CCO System’은 Active 자가결찰 브라켓과 체온작용 Niti 와이어, Coil Spring의 조화를 통해 더 나은 임상적 결과물을 얻을 수 있고, 최종 단계에서 019×025 SS와이어만으로 Full Torque를 구현하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교정기간 단축을 위해 최소한의 부가적 장치를 사용하면서 작지만 지속적인 힘으로 교정치료를 끝낼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번 런치 세미나에서는 이지나(컬럼비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3D Digital-CCO System’을 주제로 어려운 임상케이스에서 3D를 활용해 환자를 정확하게 진단한 이후 ‘CCO System’으로 더욱 효율적인 치료가 가능하다는 것을 제시했다. 

신광덴탈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등 아시아의 임상가들도 세미나에 많이 참석해 ‘CCO System’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