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오스코텍, 생체 친화적 골이식재 ‘InduCera’ 등 인기
상태바
오스코텍, 생체 친화적 골이식재 ‘InduCera’ 등 인기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08.3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생골 형성과 성장 ‘탁월’

㈜오스코텍(대표 김정근)이 판매하고 있는 골이식재 ‘InduCera(인듀세라)’가 개원가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InduCera’는 생체 친화적인 칼슘포스페이트(Ca-P)를 이중 코팅한 송아지뼈를 원료로 하는 천연 무기질 재료로 엄격한 제조공정에 따라 고도로 정제돼 면역학적 거부반응이 없으며, 형태 구조학적으로 인체의 뼈와 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다.

‘InduCera’의 Bone matrix는 사람 해면골과 유사한 거대, 미세 다공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상호 연결된 다공성과 천연구조로 인해 이식 부위에 재혈관화가 이뤄짐으로써 신생골의 형성과 성장을 촉진한다. 

또한 전하를 띤 Ca-P 코팅층은 세포와 반응성이 매우 높아 조골세포, 파골세포와 빠르게 결합해 안정성 높은 임상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추적성이 확보된 호주산 송아지 뼈를 사용해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이밖에도 오스코텍은 추적성이 확보된 호주산 송아지 해면골을 사용한 시린지 타입 ‘바이오세라 에프’와 생체친화적이고 골전도력이 뛰어난 β-TCP를 사용한 합성골 ‘신세라’도 같이 판매하면서 임상가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바이오세라 에프’는 안전하고 편리한 시린지 타입으로 사용 시 골 결손부에 쉽게 적용할 수 있으며, ‘신세라’는 거대기공과 미세기공의 이종기공구조로 골 생성이 유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