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아이비덴탈, 신뢰도 높은 ‘InterOss’
상태바
아이비덴탈, 신뢰도 높은 ‘InterOss’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08.3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구매율 92.7% “놀라워라”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이 판매 중인 미국 시그마그래프트社의 골이식재 ‘InterOss(인터오스)’는 더 이상 품질검증이 필요 없을 만큼 임상가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인터오스’는 청정 호주산 소에서 나오는 극소량의 Condyle을 이용해 엄격하게 제조한다. 입자구조에 Meso pore가 뚜렷하게 형성돼 혈액은 물론 골세포와 성장인자 등을 빠르게 흡수시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덕분에 재구매율이 92.7%에 달한다.

높은 골전도 무기물 구조라는 ‘인터오스’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단계 저온 제조 공정을 통해 고순도로 생산하며, 엄격하게 품질 관리한다. 이러한 관리 시스템으로 임상결과에서도 좋은 예후를 나타내고 있다.

거대기공은 임플란트 시술 시 대량의 혈액과 성장인자를 공급하는 통로가 되며, 미세기공은 미세한 골세포를 유도해 임플란트 표면에 신생골 형성을 촉진시켜 임상에서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아이비덴탈 관계자는 “‘인터오스’는 모든 입자가 균일하게 Macro pore, Meso pore, Micro pore 구조로 형성돼 2g 기준 최대 8cc에 이르는 뛰어난 볼륨감을 자랑한다”며 “모든 생산 제품에 대해 독성 및 불순물 결과보고서를 언제나 제공할 만큼 자신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