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오스템임플란트, AEEDC 2018 참가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AEEDC 2018 참가
  • 정동훈기자
  • 승인 2018.02.2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성과 교두보로 중동 진출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개최된 ‘AEEDC 2018’에 참가해 임플란트와 유니트체어, 영상장비 등 주요 제품들을 선보였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 콘셉트를 ‘Total Dental Solution Provider’로 삼고, 임플란트 데모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등 구역별 공간을 구성했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회에서 임플란트를 포함한 각종 치과용 장비 및 재료, 디지털 솔루션 등을 선도하는 종합 치과기자재 제조기업임을 해외 치과의사와 바이어들에게 홍보했다.  

전시기간 중 오스템 부스에는 아랍에미레이트, 이란,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요르단, 오만 등 중동 각지에서 약 500개 업체가 방문해 상담을 받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전시기간 중 유니트체어 ‘K3’의 공급 계약 체결을 희망하는 업체들의 문의가 잇따랐다. 

아랍에미레이트에서 약 20년 동안 치과기자재를 공급해온 현지 업체 관계자는 “K3는 중동 시장에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면에서도 신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영상장비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을 선호하는 중동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호평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중동 지역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치과기자재에 대한 수요가 높아 향후 성장이 충분히 기대되는 지역”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최소 10개 업체와의 장기적인 공급 계약 체결이 예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회에서의 높은 성과를 교두보 삼아 중동 시장 진출에 한층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