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1:30 (화)
[핫프로덕트] HK덴탈, Dia ment라인 Dia Double
상태바
[핫프로덕트] HK덴탈, Dia ment라인 Dia Double
  • 박미리기자
  • 승인 2016.04.0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개의 스크루로 흔들림 ‘NO’


임플란트 보험 급여 적용이 오는 7월부터 만 65세 이상으로 확대 적용됨에 따라 임플란트 수요 계층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HK덴탈은 임플란트 최대 고정능력과 기술을 의미하는 Dia ment라인을 론칭하고, ‘임플란트’ Dia Double(스크루 풀림방지 어버트먼트)을 출시해 많은 개원의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의 어버트먼트 제품들은 하나의 스크루로 체결돼 임플란트 시술 후에도 손상을 입기 쉬웠다.

그러나 HK덴탈이 이번에 출시한 어버트먼트의 경우 시술 후 보철물 체결 완성 이후에 환자가 말을 하거나 음식을 먹는 등의 일상생활 중 다양한 요건에 의해 임플란트 어버트먼트의 스크루가 풀려 시술한 임플란트가 부러지거나 흔들리는 등 임플란트 실패의 원인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의 경우 기존의 일반적인 임플란트 어버트먼트와 디자인, 역할은 동일하지만 스크루 풀림 방지 시스템(Double Locking)을 적용해 보철물의 스크루가 풀려 고통 받았던 치과의사는 물론 환자들에게 임플란트 시술 후에도 장시간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 보다 효과적이다.

임플란트를 실패하게 되면 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스트레스와 부담이다.

스크루 풀림방지 치과용 임플란트 어버트먼트는 Screw Loosening이 없어 시술 후 관리가 편리하고, 효율적인 치료가 가능해 환자와 술자의 만족도가 높아진다는 것도 장점.

또 추후 발생할 수 있는 스크루 파절 현상을 사전에 방지해 환자와 술자 모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인터뷰 HK덴탈 이호규 대표


“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만족을”

“양질의 제품으로 술자와 환자 모두가 편리하게 사용하길 바란다”

㈜HK덴탈 이호규 대표는 “기존에 스크루 풀림으로 고통 받았던 의사와 환자들이 보다 질 좋은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임플란트 실패 확률을 낮추고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임플란트 부작용의 원인(2010년~2012년 6월) 중 13.8%가 보철물 탈락 및 파손으로 나타났다.

‘Dia Double(스크루 풀림방지 어버트먼트)’은 기존 하나의 스크루를 사용함으로써 나타날 수 있는 임플란트 실패에 대한 원인을 미연에 방지한다.

이 대표는 “이전에는 임플란트 시술 후에 이유 없이 스크루가 풀림으로 인해서 나타나는 문제가 많이 발생했으나 스크루 풀림방지 임플란트 어버트먼트를 사용하고 난 뒤에는 기존의 이러한 문제점들이 많이 감소돼 환자와 술자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효율적인 치료로 환자 만족도 및 치과 경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박미리기자
박미리기자 mir@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