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23 (화)
덴티스, ‘Simple Guide’ 시스템 출시해 이목집중
상태바
덴티스, ‘Simple Guide’ 시스템 출시해 이목집중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9.1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톱’ 임플란트 가이드 수술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GAMEX 2015’에서 ‘Simple Guide’ 시스템을 정식 출시해 눈길을 모았다.

그동안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은 어렵거나 비싸다는 인식으로 인해 개원의가 쉽게 접근하기 힘들었으나 덴티스의 ‘Simple Guide’ 시스템은 간단한 제작과정과 경제성으로 가이드 시스템의 대중성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덴티스의 ‘Simple Guide’ 시스템은 11개의 간단한 서지컬 툴로 구성된 키트가 사용되며, 구강 스캐너를 이용한 정합이 쉽고, 기존 가이드 시스템보다 프로세스가 간단하다.

‘Simple Guide’ 시스템을 활용하면 서지컬 가이드를 치과에서 제작한 후 발치된 부분에 서지컬 가이드를 장착하고 임플란트 시스템 술식에 따라 식립을 진행함으로써 모든 가이드 과정이 끝난다.

‘Simple Guide’ 시스템으로 만든 서지컬 가이드는 ‘Open Sleeve’를 적용해 시술의 편의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irrigation도 용이해 시술 중 과도한 heating을 방지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Simple Guide’는 덴티스의 3D 프린터 ‘ZENITH’와 연동돼 임플란트 가이드 수술의 모든 과정이 치과에서 하루 만에 원스톱으로 해결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