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리뉴메디칼, 임플란트 패키지 알뜰 구매 찬스
상태바
리뉴메디칼, 임플란트 패키지 알뜰 구매 찬스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9.1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필수품을 '하나로'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임플란트 수술의 필수재료들을 한데 모은 ‘임플란트 패키지’를 반값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리뉴메디칼은 ‘Space Seal’과 ‘Once Fil flow’, ‘Any-Temp Clear’ 패키지를 정가 23만5천원에서 50%이상 할인된 11만 원에 판매한다.

패키지에 구성된 ‘Space Seal’은 임플란트와 어버트먼트 사이 4~7㎛에 이르는 아주 미세한 틈을 메우는데 최적화된 제품으로, 임플란트와 어버트먼트 체결 부위의 실링을 통해 임플란트 주위염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Space Seal’은 순수 국내기술로 우수한 품질은 유지하면서도 사용횟수를 늘린 경제성을 어필하며 사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Once Fil flow’는 어버트먼트 홀에 대한 완벽한 실링으로 세균과 이물질의 침투를 차단하고, 환자의 구강 내 악취를 예방하는 데도 우수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스크루 타입 임플란트의 풀림현상이나 홀에 침투하는 이물질에 의한 악취, 제거 용이성 등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은 ‘Once-Fil flow’뿐”이라고 밝혔다.

또한 ‘Any-Temp Clear’는 임플란트 보철물에 최적화된 시멘트로, 4㎛의 낮은 피막도와 편리한 조작성이 장점이다. Small Retention Area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