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덴티움, ‘GBR & Sinus Course’ 성황리에
상태바
덴티움, ‘GBR & Sinus Course’ 성황리에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6.1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R과 Sinus 이해도 ‘UP’

㈜덴티움이 ‘GBR & Sinus Course’를 지난 2일 서울 덴티움 세미나실에서 마무리 했다.

지난 4월 14일부터 지난 2일까지 총 7회차로 진행된 이번 코스에서는 한승민 원장과 함병도 원장이 연자로 나서 ‘GBR’과 ‘Sinus’에 대한 체계화된 실습과 더불어 보강된 강의 진행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키는 자리가 됐다는 평을 얻었다.

‘GBR Course’에서는 한승민(가야치과병원) 원장이 그간 축적된 임상 테크닉을 바탕으로 다양한 임상 Case에 적합한 Bio Materials 응용방법을 알려주었으며, 덴티폼을 이용한 Bone Graft, Membrane Application 등 다양한 술식 체험을 통해 수강생들의 GBR 이해도를 높였다.

‘Sinus Course’에서는 함병도 원장이 상악동에 대한 해부생리학적 특징부터 Lateral & Crestal Approach 실습을 통해 실전임상에서 접하는 다양한 문제점에 대한 명쾌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한편 덴티움은 오는 28일 개최할 예정이었던 ‘덴티움 2015 디지털 덴티스트리 심포지엄’을 중동호흡기증후군 여파로 취소했다.

덴티움 관계자는 “국가적 위기사항에 따른 정부 시책에 동참하기 위한 결정으로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위기 사항이 극복된 후 하반기 상해 심포지엄과 하반기 지역 포럼을 통해 임상 공유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