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34 (월)
덴티스 유멤버스, ‘데스크 실무과정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유멤버스, ‘데스크 실무과정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6.1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높이 맞춘 실무 스킬

 

환자의 마음을 여는 대화 방법부터 시작해 세무지식까지 데스크 실무자라면 알아야할 기본기를 탄탄히 다져주는 세미나가 마련됐다.

 

MOT 전략 습득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유멤버스가 오는 21일 서울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데스크 실무과정’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미영(에이스마일치과병원) 실장을 비롯해 김정남(본치과) 실장, 김소언(덴탈위키) 대표 등이 연자로 나서 천편일률적인 데스크 업무에서 벗어나 개개인의 업무 능력을 파악하고, 이에 맞춘 더 수준 높은 데스크 실무 스킬을 짚어줄 예정이다.

세무지식 쌓는다

고객 MOT 전략 세션에서는 신환 정보 수집 및 통계와 고객 단계별 구분 및 서비스, 데스크에서의 고객 상담, 고객의 마음을 여는 대화방법 등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며, 데스크 경력 MOT 전략에서는 데스크 직원의 커리어 플랜, 단계별 업무 체크리스트, 나만의 업무 기획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이어 경영통계 MOT 전략에서는 일계표와 월계표, 제고관리 등 각종 문서 작성요령 및 관리 방법, 데스크 실무자가 알아야할 기본적인 세무지식, 2015년도 연말정산을 위한 준비, 연간 국세청 일정에 맞춘 자료 준비 방법 등을 주제로 각각 강연한다.

유멤버스 관계자는 “데스크 일이 생각보다 많다. 각종 고객 관리에, 서비스 관리에, 커뮤니케이션도 필요하고, 어느 정도 경영관리도 해야 한다. 그러나 그만큼 티가 잘 나지 않는 일이 데스크 업무이기도 하다”며 “그 많은 업무를 진행하고 있지만, 부족하다고 느끼거나 현재 자신의 위치를 파악해 좀 더 경쟁력 있는 실무자가 되고 싶다면 이번 세미나에 귀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