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문화] 공연산책 <연극 & 뮤지컬>
상태바
[문화] 공연산책 <연극 & 뮤지컬>
  • 김정민 기자
  • 승인 2015.06.1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안나라수마나라

하일권 작가의 네이버 웹툰 ‘안나라수마나라’를 원작으로 삼아 연출한 연극『안나라수마나라』는 그동안 현실에 부딪혀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아이들, 꿈을 잃은 당신에게 전하는 마술 같은 위로를 전한다.

로맨틱한 사랑이야기만이 아닌 개그적인 요소와 마술쇼가 더해져 보다 환상적인 무대로 청중을 사로잡는다.

웹툰으로 많은 이들이 결말을 알고 있지만 그와 상관없이 버라이어티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현실과 꿈 사이, 시공간을 넘나드는 설정으로 마술같은 당신과 나의 이야기를 풀어내 함께 들을 수 있는 콘셉트로 꾸며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주 연 _  오지성 김성준 오택완 김승완 외
장 소 _  대학로 댕로홀(구 두레홀 1관)
일 시 _  2014.05.02 ~ 오픈런

 

 

 


[연극] 아버지

연극 『아버지』는 고전 명작인 『세일즈맨의 죽음』을 한국적 상황에 맞게 번안한 작품으로, 청년실업과 노년실업, 88만원 세대의 비애와 가족의 해체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우리 시대의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지난 3년간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아버지의 모습을 절절하게 그려냈던 전무송 외에 50년간 선 굵은 연기를 선보여왔던 권성덕, 영화 ‘서편제’ 유봉 역 등으로 깊이 있고 단단한 연기를 선보였던 김명곤이 ‘아버지’ 역으로 새롭게 합류해 기대를 더한다.

 

 

 

주 연 _  전무송 권성덕 김명곤 차유경 판유걸 외
장 소 _  동양예술극장 2관(구 아트센터K 세모극장)
일 시 _  2015.05.01 ~ 2015.06.27

 

 

 


[뮤지컬] 데스노트

뮤지컬 『데스노트』는 김준수, 홍광호의 초호화 주연 캐스팅만으로도 원작을 뛰어넘을 글로벌 프로젝트의 시작이다.

만화 『데스노트(원작 오바츠구미, 만화 오바타타케시)』를 원작으로 탄생했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검증받은 치밀한 심리전을 기본으로 하는 탄탄한 스토리를 구성했다. 이미 한국과 일본에서 애니메이션,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흥행기록을 세웠으며 라이토와 엘의 치열한 심리전으로 관객들의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공연은 국내 최고의 실력을 자라하는 음악감독 김문정이 합류해 극적이고 버라이어티한 느낌을 살릴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열광적인 티켓팅이 이어져 열기가 더해지고 있다.

주 연 _  홍광호 김준수 정선아 박혜나 외
장   소 _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일 시 _  2015.06.20 ~ 2015.08.09

 

 

 


[뮤지컬] 쿠거

뮤지컬『쿠거』는 여자들은 열광하고, 남자들은 궁금해 하는 그녀들의 진짜 이야기로 모든 여자들이 꿈꾸는 은밀한 로맨스가 펼쳐진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Sexy한 언니들의 한국판 ‘섹스 앤 더 시티’를 연상케하는 뮤지컬 『쿠거』는 2년간의 끊이지 않는 찬사로 뉴욕의 오프 브로드웨이가 사랑한 작품으로 드디어 한국 초연공연의 막을 올린다.

뻔하고 단순한 쇼는 가고, 여성들을 위한 진짜 이야기를 위해 화끈한 쇼와 짜릿한 이야기를 보여준다.

중년의 싱글여성 셋이 나이를 먹는 것에 대해, 우정을 신뢰하는 것에 대해, 사랑은 절대 나이 들지 않음을 증명하고, 당당해 지는 법을 배우게 되는 스토리다.

주   연 _  박해미 김선경 최혁주 김희원 외
장 소 _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일 시 _  2015.04.10 ~ 2015.07.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