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자인메드, 16일 장원건 원장 초청 ‘H4’ 세미나
상태바
자인메드, 16일 장원건 원장 초청 ‘H4’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6.1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교합 위한 교정치료 전수

 

일체형으로 정확한 Prescription 구현이 가능한 자가결찰 브라켓을 최대한 활용해 성공적인 교정치료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세미나가 마련돼 개원가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자인메드는 장원건 원장 초청 자가결찰 브라켓 ‘H4’ 세미나를 오는 16일부터 영등포구 KnK디지털 10층 회의실에서 개최한다.

10월 28일까지 4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장원건(마일스톤즈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나는 왜 기능교합과 아름다움을 위해 H4 SLS을 사용하는가?’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장 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H4’ 관련 임상 케이스를 참가자들에게 선보이고, PASSIVE TYPE의 자가결찰 브라켓 ‘H4’의 사용법을 제대로 익힐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자인메드는 내달 26일부터 ‘자가결찰 브라켓을 이용한 교정-보철 복합 증례’ 부산 세미나를 진행한다.

내달 26일부터 12월 13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부산 동래구 원치과기공소에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기능교합을 위한 교정치료의 진단 및 치료’를 주제로 장원건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진단자료 및 치료 시 고려사항 △Cephalmetric analysis and model analysis에 대해 짚는다.

이어 △Treatment planning △기능교합을 이루기 위한 자가결찰 브라켓의 활용 △클래스 별 트리트먼트 △Surgical Orthodontics에 대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