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9:48 (화)
아이비덴탈, ‘보티스 한국 세미나’
상태바
아이비덴탈, ‘보티스 한국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4.3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이식 최신 트렌드 공개

 

임플란트와 골이식재 전문 기업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이 지난달 14일, 15일 각각 ‘보티스 한국 세미나’를 가톨릭대 성의교정 본관 106호와 원광대대전치과병원 2층 세미나룸에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단기간에 유럽 골이식재 시장 점유율 2위를 석권하는 것은 물론 세계 1위 임플란트 업체 스트라우만(Straumann)과 독점 공급계약을 맺으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독일의 보티스(Botiss)가 개최한 세미나로 참가자들은 큰 관심을 얻었다.

이번 세미나의 연자는 Krzysz-tof Chmielewski 박사로 현재 치과의 최신 기술과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 ‘Aesthetic Dentistry Magazine’의 공동 편집자이이자 유럽에서 골이식과 심미분야에서 독보적인 활동을 벌이고 있는 인물이다.

Krzysztof Chmielewski 박사는 골이식과 재생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공개하고, ‘Digital Smile과 CBCT 등을 이용한 GBR 계획 수립’ 등 최신 기술들을 소개했다.

보티스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아이비덴탈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세미나를 개최해 국내 원장들에게 해외 최신 임상과 기술 트렌드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9월과 11월에 독일 베를린과 홍콩에서 각각 보티스 월드 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