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8:40 (화)
[Rising Star] 비스코덴탈아시아(주) TESCERA™ATL™Ⅱ
상태바
[Rising Star] 비스코덴탈아시아(주) TESCERA™ATL™Ⅱ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3.0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존기포 없는 완벽한기공물

비스코덴탈아시아(주)의 ‘TESCERA™ATL™Ⅱ’ (이하 TESCERAⅡ)는 Indirect Resin System의 왕좌를 굳건히 하며 임상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TESCERA는 그동안 심미성이 뛰어나고, 강도가 좋으면서도 금보다 저렴한 가격경쟁력을 갖춘 장점을 어필하며 간접레진수복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해 왔다.

TESCERAⅡ는 앞선 버전의 제품에 비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가격적인 부담은 한층 낮춰 더욱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TESCERAⅡ는 레진에 도재 알갱이를 넣어 고온, 고압에서 제작한다.
산소가 없는 물속에서 압력을 가한 후 광중합과 열중합이 동시에 이뤄져 잔존기포 없는 단단한 기공물을 탄생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압축강도가 증가해 더욱 단단한 결과물을 생산할 수 있어 한층 만족도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또한 TESCERAⅡ는 철저한 시험검사와 검증된 부품 사용으로 실시간 에러 탐지 및 시스템 자체 진단 기능을 적용해 장비 자체의 내구성을 크게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열과 압력이 동반될 경우, 제품의 에러를 우려할 수밖에 없으나 TESCERAⅡ는 사용자의 이 같은 걱정을 없앤 탄탄한 내구성이 단연 장점.

광중합과 글레이징 과정에 LED 라이트를 적용된 TESCERAⅡ는 중합률이 한층 향상됐고, 램프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교체의 불편함이 없다 .

아울러 초기 장비 구입 부담에도 불황을 이겨내는 경제성 측면도 뛰어나 기공료를 절감하기 위한 치과들에서 많이 선호하고 있다.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