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39 (월)
내달 20~22일, ‘Dr. Singh 제 3기 Epigenetics 세미나’ 개최
상태바
내달 20~22일, ‘Dr. Singh 제 3기 Epigenetics 세미나’ 개최
  • 장지원 기자
  • 승인 2015.02.0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턱관절과 수면치의학 비밀 공개

 

미국 BioModeling Solutions Inc.가 주관하고 턱관절-전신·교정치의학연구회와 턱관절-통합전신치의학연구회가 후원하는 ‘Dr. Singh 제3기 DNA Appliance 치아교정 & 숨길교정 세미나’가 내달 20~22일 스타기공소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앞으로 수면의학과 수면치의학이 국민 건강에 차지하는 중요도가 클 것이라는 전제하에 Dr. Dave Singh의 ‘Epigenetics DNA Appliance System’을 통한 교정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Dr. Singh의 ‘DNA System’은 수술이나 약물 등의 방법을 사용하지 않으면서 후성 유전학의 개념을 이용한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통증 없이 숨길을 열어주고 두개골 안면의 교정 및 치료를 가능케 하는 기술이다.

이를 통해 성인 환자를 대상으로도 DNA장치로 악궁을 넓힐 수 있어 쉽게 비발치 교정이 가능하며 턱관절치료 또한 단순 증상 개선이 아닌 근본적인 치료로서 교정과 동시에 할 수 있다.

또한 숨길을 넓혀 교정치료 후 증상이 재발되지 않고 코골이 및 수면무호흡 치료까지 가능하며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기존의 교정치료 후 증상이 재발됐을 경우 재교정치료에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 세미나를 통해 지금까지 생각하지 못했던 수면치료, 턱관절치료, 그리고 교정치료의 비밀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통역은 정수창(오클라호마 자연주의치과) 원장이 진행한다. 강연에 대한 문의는 오클라호마자연주의치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