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25 (월)
한국레벨앵커리지硏, 3월 12일 베이직코스 개강
상태바
한국레벨앵커리지硏, 3월 12일 베이직코스 개강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1.2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 명성의 교정연수회

 

교정진단을 쉽고 정확하게 익히고 싶은 치과의사라면 이 연수회를 주목하자.
한국레벨앵커리지 교정연구회(회장 고범연)가 다음달 12일 제 16기 Basic Course를 개강한다.

베이직 코스는 고범연 회장을 비롯해 오성진 명예회장, 한병주‧이효연‧도송희‧이정길‧윤형식 컨설턴트 등 임상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이들이 이끌며 교정치료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단 10명의 수강생만을 모집하는 소수정예의 운영으로 교육효과를 높이는 베이직 코스는 교정진단을 쉽고 정확하게 배우고 싶은 치과의사나 교정치료의 전체적인 윤곽을 정립하고 싶은 치과의사들에게 최적화 한 프로그램 구성이 특징이다.

코스에서는 △Orthodontic Materials △Bracket Bonding △Diagnosis, LAS Charting △Space Closure △Basic Concept of LAS △LAS Treatment(Step 1~7) 등을 다룬다.

고범연 회장은 “레벨앵커리지 시스템은 Tweed Philosophy에 입각한 Straight Wire Technique으로서, 진단과 치료과정이 일괄적이고, 결과에 대한 예측이 가능해 더욱 명쾌하게 교정치료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면서 “지난 20년 간 우리나라 치과교정학 분야에 신뢰받는 치료시스템으로 자리잡으면서, 많은 임상가들이 이 코스를 통해 교정치료의 기초를 닦았다”며 자부심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