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핫브랜드 2014] ㈜디케이문교 | SNOW LIGHT / SNOW FIT / SNOW ROCK STONE
상태바
[핫브랜드 2014] ㈜디케이문교 | SNOW LIGHT / SNOW FIT / SNOW ROCK STONE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4.12.2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강의 SNOW시리즈가 간다”

치과인들이 잘 모르지만 우리 주변에는 얼굴없는 ‘히든 챔피언’이 많다. 69년의 업력으로 석고를 중심으로 8년 전 치과기자재 시장에 뛰어든 기업, (주)DK문교는 치과용 초경석고, 경석고, 교정스톤을 중심으로 한 석고제품에서 출발, 레진 덴처시스템, 매몰재 및 아가인상재 등 기공기자재와 광학식 치아우식 진단장치 겸 무선광중합기인 ‘스노우라이트’, 그리고 최근 보철물 세팅재료인 ‘스노우핏’을 출시하며, 치과기자재 시장에 ‘SNOW’시리즈 제품군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이중 치과에서 주목할 만한 올해의 핫 브랜드 선정 DK문교의 클리닉 대표 3인방을 소개한다.

 


우식진단 겸용 광중합기  |  SNOW LIGHT

치아우식 진단과 광중합 기능을 하나로

 


‘스노우 라이트’는 최신 트렌드에 맞게 치아우식 진단 기능과 광중합 기능이 하나로 만난 장비다. 치아우식진단용 팁과 광중합용 팁이 함께 호환가능해 팁만 바꿔주면 하나의 장비로 2가지 기능을 할 수 있는 2 in 1 멀티플레이어다. 본체의 무게가 100g 정도로 가벼워 사용자의 손목에 무리가 없다. 우식진단 장비의 경우, 정확하게 우식부위를 식별해야 하는 데 ‘스노우라이트’는 우식필터를 개선시켜 우식부위를 선명하게 볼 수 있다.
치아우식진단의 원리는 팁에 특정 파장의 LED를 이용, 필터를 거쳐 육안으로 식별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다. 광중합용 팁의 경우 가장 효율적인 440~490nm의 빛을 직접 발산한다. 가시광선만을 방출하므로 강력하면서도 냉각팬이 없어 소음도 없다. 3단계 밝기 조정도 가능해 사용이 간편하다. DK문교는 출시기념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철물 세팅재료  |  SNOW FIT

작은 보철물 잡기 힘들 때 생각나는 손

 


‘스노우 핏’은 인레이, 온레이, 라미네이트, 크라운등 구강내 보철물 세팅을 도와주는 보철물 세팅용 끈끈이다. 위치를 잡기 힘든 각종 구치부등의 원심부에도 편안한 세팅이 가능하며, 손가락, 의료용 장갑, 치과보철물 혹은 기구류에 묻어나지 않는다. 일회용으로 물기가 사라지면 접착력도 살아나 편리하다. 특히 피부자극 테스트 등 수많은 임상 경험을 통해 인체에 무해하다고 입증된 제품이다. 이제 힘든 상악 후방 구치부의 보철물 세팅도 ‘스노우핏’ 하나면 든든하다. 기존 스틱 제품이 보철물의 단순 이동 역할에 그쳤다면 ‘스노우핏’은 보철물을 이동하고 세팅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술자에게 도움이 된다. 특히 술자 손의 감각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작아서 잡기 힘든 보철물도 이제 ‘스노우핏’으로 편안하게 세팅할 수 있다.
 


치과용 스톤  |  SNOW ROCK STONE

친환경 안료 사용한 ‘스톤분야 마켓리더’

 


DK문교는 원래 석고전문 기업으로 치과기자재 시장에 뛰어들면서 ‘SNOW ROCK’이라는 브랜드를 선보였다. ’스노우락‘은 다이스톤, 덴탈스톤, 교정스톤 및 덴탈 플라스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세계 최저의 응결팽창율 0.07%를 실현한 초정밀 다이스톤은 순도 99%의 최상급 석고원석과 특수레진을 사용, 뛰어난 요변성을 지녀 모든 종류의 인상재에서 부드럽고 기포가 없는 매끄한 모델표면을 만든다. 또한 부드러운 표면과 뛰어난 마모저항성을 지녀 널리 사랑받고 있다. 교정모델용 교정스톤의 경우, 특허받은 항균석고 제조기술을 적용해 장기간 보존해야 하는 석고모델의 곰팡이 문제등을 해결했다. 미세한 입자를 가져 우수한 작업성을 자랑하는 SNOW ROCK시리즈의 스톤은 납이나 크롬 등의 중금속이 없는 친환경 안료를 사용해 전 세계 덴탈스톤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