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25 (월)
IBS implant, ‘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서 수상 영예
상태바
IBS implant, ‘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서 수상 영예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09.1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기술력 인정받다

IBS implant(대표 왕제원)가 ‘2014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에서 ‘제품책임 부문 대상’을 수여받았다.

IBS implant는 기획재정부, 고용노동부 등 8개 기관이 후원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한 가운데 최근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 대상’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제품책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는 공공기관 및 민간 기업이 제출한 실적보고서를 토대로 전문가 및 정부 평가를 통해 분야별 지속경영 우수 실천기업을 선정, 시상하는 연례행사다.

IBS implant는 제품 청결과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경영 방침과 함께 제품의 혁신성과 기술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제품책임 부문 대상’을 수여 받았다. 

왕제원 대표는 “제품책임 부문 대상을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책임을 가지고 경영을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겠다.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은 직원들에게 고맙다”고 기쁨을 표했다.

IBS implant 측은 이번 수상이 “혁신을 앞세운 남다른 디자인, 기술력과 더불어 제품의 품질과 사후 관리 또한 앞서가고 있음이 증명된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IBS implant는 올해 하반기 전국 순회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국내외 국제 박람회에도 참가해 ‘MagiCore’, ‘IBS Overdenture system’ 등 신제품과 시술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