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39 (월)
브레인스펙, 내달 22일 조종만 대표 초청 세미나
상태바
브레인스펙, 내달 22일 조종만 대표 초청 세미나
  • 이현정기자
  • 승인 2014.05.2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성공비법 공개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의 대표적인 인기 세미나 ‘의사들이 꼭 알아야 할 마케팅 20가지 법칙’이 6월에도 치과의사들을 찾는다.

조종만(좋은의사 착한마케팅) 대표가 연자로 나서는 이 세미나는 다음달 22일 서울 방배역 인근에 위치한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의사들이 꼭 알아야 할 마케팅 20가지 법칙’은 매월 15명 안팎의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의료법과 광고심의에 대한 이해를 돕고, 치과 의료브랜딩과 마케팅의 성공사례를 들여다보며 치과병·의원에 최적화한 마케팅 비법을 정리하는 내용으로 펼쳐진다.

또한 네이버 키워드, 카카오톡, 텔레마케팅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펼치는 마케팅 방법과 전략을 소개해 매 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조 대표는 치과, 비뇨기과 등 마케팅·총괄실장직을 맡으며 15년간 의료현장에서 실전경험을 쌓아온 인물로, 의료현장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갈고 닦은 생생한 경험들을 소개해 주목받고 있다.

무엇보다 치과병·의원의 경쟁력을 더하는 브랜딩의 개념과 전략, 방법 등을 총망라한 강연에 기수강생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조 대표는 최근 환자들이 홈페이지 및 모바일 검색을 통해 특정진료를 검색하는 추세에 맞춘 치과진료의 브랜딩 비법을 전달하고,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팁을 소개한다.

조 대표의 강연을 접한 한 치과의사는 “진작 이 강의를 들었다면 마케팅 비용을 반으로 줄였을 것”이라면서 “아직 마케팅에 눈을 뜨지 못한 치과의사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