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45 (월)
IBS implant, 사이너스 리프팅 세미나
상태바
IBS implant, 사이너스 리프팅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04.1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M.C 통해 상악동 정복

IBS implant(대표 왕제원)가 사이너스 리프팅 세미나를 지난 12일 수원 월드컵경기장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왕제원 대표가 직접 연자로 나서 IBS imaplant의 C.M.C 테크닉(Crestal approach with Membrane Control)에 대해 강연해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왕 대표는 ‘어떻게 하면 상악동막 거상술을 안전하고 간단하면서도 완벽하게 해낼 수 있을 것인가’를 주제로, 그가 직접 개발한 ‘Dual Surgical System’의 3가지 술식인 △P.B.R △B.E.B △C.M.C 중 ‘C.M.C 테크닉’에 대해 주로 다뤘다.

‘C.M.C 테크닉’은 상악동막에 붙어있는 골편을 전용 기구 (Magic Sinus Lifter)로 붙잡고 원하는 높이까지 원하는 방향으로 안전하게 거상할 수 있는 술식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왕 대표는 단 한번의 드릴링으로 식립구를 형성할 수 있는 방법인 P.B.R 테크닉과 골질을 개선하면서 골폭을 늘릴 수 있는 B.E.B 테크닉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덧붙인 후 상악동모델을 활용한 ‘C.M.C 테크닉’ 핸즈온을 진행했다.

왕제원 대표는 “많은 임상가들이 상악동 거상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이런 분들이 C.M.C 테크닉을 알게 되면 어려움보다는 즐거움을 가지고 수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