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45 (월)
MDPB, 이달부터 치과경영 및 회계 세미나 개강
상태바
MDPB, 이달부터 치과경영 및 회계 세미나 개강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4.03.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경영 전문가가 되자!”

치과경영에 대해 관심이 높은 개원의나 개원예정자들이라면 이 세미나를 주목하자. 병의원 통합재무관리 전문회사 MDPB(대표 김성진)가 치과경영 및 회계 세미나 3종을 엄선, 강연을 펼친다.

이번 세미나는 크게 ‘하루만에 끝내는 치과 재무제표/사업장현황신고서’, ‘16시간 만에 끝내는 치과전략경영 베이직 코스’, ‘20시간 만에 끝내는 치과전략경영 어드밴스 코스’로 나눠 진행된다.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하루만에 끝내는 치과 재무제표/사업장현황신고서’에서는 회계 기본지식과 전략적 세무관리를 집중적으로 교육, 회계 기본지식에는 △얼마 버십니까? VS 얼마 벌어 놨습니까? △상대방 경제력 측정의 2가지 관점_연봉과 순자산 내역 △회계등식2_ 자산=부채=자본 VS 수익-비용=이익 △치과 재무상태표 △치과 손익계산서 △치과 사업장현황신고 등을 다룬다.

전략적 세무관리에서는 △절세 VS 탈세의 정의 △국세청 VS 지피지기 △국세청통합전산망 기반 통계지표 관리 △연방정산간소화서비스 및 현금고객 △사업용계좌 및 금융내역 관리 등을 짚어볼 예정이다.

‘16시간 만에 끝내는 치과전략경영 베이직 코스’와 ‘20시간 만에 끝내는 치과전략경영 어드밴스 코스’는 각각 4월 5일과 5월 11일에 시작한다.

이번 세미나 신청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병의원 만점세무’ 서적과 병의원 손익분석 엑셀Tool을 제공하며 5개년 치 사업장 세무, 가계재무 통합분석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본 교육은 엑셀 시뮬레이팅 교육이 병행됨으로 엑셀 구동이 가능한 노트북을 지참해야 한다.

MDPB측은 “치과의사는 CEO라는 마인드를 갖고 치과 재무제표를 분석할줄 알아야 한다”며 “알면 통제하지만 모르면 억울하게 당하는 재무의 전문지식을 끌어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