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25 (월)
카톨릭임플란트硏, 3월 14일 34기 개강
상태바
카톨릭임플란트硏, 3월 14일 34기 개강
  • 이현정기자
  • 승인 2014.01.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제대로 배우자

 

16년 전통을 자랑하는 임플란트 교육의 메카 카톨릭임플란트연구회(회장 방명숙)가 오는 3월 ‘제34기 카톨릭임플란트 연수회’(디렉터 손동석)를 시작한다. 연수회는 베이직과 어드밴스 코스가 통합적으로 구성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핸즈온 위주의 커리큘럼이 임플란트에 대한 자신감을 부여하고, 회원들의 실질적인 실력 향상으로 연결돼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연수회는 지난해부터 ICOI(International Congress of Oral Implantologists) 지정 펠로우십 자격 인정 프로그램으로 승격돼 명실상부한 임플란트 연수회로 더욱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무엇보다 연수회는 실습 중심, 풍부한 동영상 자료 활용 등 입체적인 강연을 통해 연수기간 내 회원들의 실력 향상을 돕는 한편 수료 후에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실력을 갈고닦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

수료 회원들에 대한 온·오프라인 교육을 꾸준히 마련하고, 또 이미 연수회를 들었다 하더라도 아무 조건과 제한 없이 계속적으로 연수회를 무료로 청강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해 반복적인 학습으로 더욱 자신감을 쌓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연수회는 3월 14일 첫 시작으로 총 14회에 걸쳐 매 회 대구가톨릭대학병원 마리아관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