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33 (월)
SI평생교육원, 보험청구 모든 노하우 공유
상태바
SI평생교육원, 보험청구 모든 노하우 공유
  • 이보라 기자
  • 승인 2014.01.1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6일 마지막 세미나

SI평생교육원이 주최하는 보험청구 세미나를 통해 보험청구를 확실하게 마스터해보자.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마련한 ‘왕초보 ‘두번에’ 실전 Baisic 과정’ 의 마지막 시간이 오는 26일 서울 서초구 SI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된다.

총 3회에 걸쳐 마련된 ‘왕초보 ‘두번에’ 실전 Baisic 과정’ 은 다음날 출근해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보험청구를 목표로, △외과치료의 이해△치주치료의 이해 등의 강연과 함께 관련차트 입력 실습도 마련될 예정며 등록비는 38만원이다.

SI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실제 프로그램을 가지고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는 과정이기 때문에 이제 막 보험청구 공부를 시작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같은 날, SI평생교육원 주최의 또 다른 강연으로 황성연(목동사람사랑치과)  원장의 ‘얼룩개미와 함께하는 치과건강보험 아는 게 힘이다!’ 보험세미나가 진행된다. 지난 12일에 진행된 ‘일반진료의 보험청구’에 이어 이번에는 ‘치주치료의 보험청구’라는 주제로 마련됐으며, 다양한 임상증례와 더불어 실질적인 보험청구를 마스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황성연 원장은 “세미나를 통해 자신의 보험청구 노하우를 공개할 것” 이라고 전했다.

‘치주치료의 보험청구’ 세미나는 서울성모병원 본관 지하1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