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창간특집 시그니처] ㈜광명데이콤 | 자가결찰 브라켓 ‘Selpro P 패시브 브라켓’
상태바
[창간특집 시그니처] ㈜광명데이콤 | 자가결찰 브라켓 ‘Selpro P 패시브 브라켓’
  • 박진선 기자
  • 승인 2024.03.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가결찰 브라켓의 또 다른 대명사 탄생
‘Selpro P 패시브 브라켓’이 완성한 교정치료

 

 

 

국내 교정치료 시장에서 자가결찰 브라켓은 널리 적용되는 시스템이다. 치과교정치료를 위한 셀프 브라켓 시장의 선두주자인 ㈜광명데이콤이 새롭게 기술제휴를 통해 올세라믹으로 제작된 ‘셀프로 패시브 브라켓’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그동안 광명데이콤은 액티브 브라켓 시장을 대표하며 자가결찰 브라켓 시장을 선도해 왔다. 이번에 새롭게 ‘Selpro P 패시브 브라켓’을 선보이며 명실공히 자가결찰 브라켓 시장의 올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Selpro P 패시브 브라켓은 기존 패시브 브라켓에 디테일을 더해 한 층 더 완성도를 높였다.

그 특징을 살펴보면 첫째, Super Rotation Control Moment를 보유해 타사대비 15~43% 이상의 Rotation Control Moment를 가진다.

도어폭과 와이어 접촉면이 넓어 우수한 로테이션 조절이 가능하며, CAE 구조 해석을 통해 응력을 분산시켜 파절 강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둘째, Dr.Andrews의 Embrasure Line 적용 설계에 의거해 낮은 브라켓 프로파일을 적용해 최적의 IN/OUT으로 효율적인 교정치료가 가능하다. 아울러 각 치아 형태에 맞는 브라켓 베이스 곡선 외형과 패턴 구조를 보유해 브라켓의 본딩력을 향상시켰다.

셋째, Round Body & Wing 및 Spherical Hook을 적용해 구강 내 접촉면의 최소화를 위한 Spherical Hook을 적용했다. 따라서 구내 이물감 및 통증 감소에 도움 되는 Round Design이 채택됐다.

넷째, Mandibular Anterior Morphology를 적용했다. 치아 형태에 맞춘 Rhombus 형태의 Base Design으로 근접치아 간섭 방지 및 IBD(Inter Bracket Distance)의 확보가 매우 유리하다.

광명데이콤은 Selpro P 패시브 브라켓 첫 사용자에게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아울러 ‘패시브 브라켓’ 전용 오프너를 새로 출시하여 사용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악세서리등을 출시할 예정이어서 개원가의 교정 치료의 또 다른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출시 기념 이벤트 관련 사항은 광명데이콤 영업부 및 전국 대리점으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