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창간특집 시그니처] HDXWILL | 구강스캐너 ‘RealArch’, 업그레이드 ‘New Eco-x CBCT’
상태바
[창간특집 시그니처] HDXWILL | 구강스캐너 ‘RealArch’, 업그레이드 ‘New Eco-x CBCT’
  • 박진선 기자
  • 승인 2024.03.2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SW 탑재한 ‘RealArch’
최신 영상·합리적 가격 ‘New Eco-x CBCT’

 

 

 

우수한 영상기술 명가, HDXWILL

Digital Dentistry 시대로 급변해 가면서 개원가에서 CBCT와 구강스캐너는 필수적인 장비로 인식되는 중이다. 선도적으로 AI기술을 활용하여 시티 영상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개원가에서 인정받아온 HDXWILL은 보유한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의료영상 및 소프트웨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HDXWILL은 축척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찍이 구강스캐너 RealArch를 개발, 판매하여 급변하는 시장에 발맞춰 나가고 있다.

 

구강스캐너 RealArch

디지털 치과가 환자 인상 데이터를 취득하기 위해 반드시 갖춰야 할 영상장비는 구강스캐너이다. 개원가에서 구강스캐너 선택으로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정확도, 속도, 편의성이다.

RealArch는 230g의 가벼운 무개로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도가 적게 디자인하였고, 낮은 높이의 스캐너팁으로 환자 구치부 후방도 수월하게 스캔이 가능하다. 다양한 소프트웨어로 각종 스캔 편의 기능을 넣어 초보자도 쉽게 스캐너 활용 가능하게 디자인하였다.

또한 스캐너의 생명은 정확도와 재현성이다. HDXWILL은 영상장비 전문기업으로 CT를 활용할 수 있는 분야를 연구, 세계 최초로 CT를 구강스캐너 데이터와 중첩하여 정확도를 확인하고, 구강스캔에 오차가 있을 경우 보정까지 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 식약처 인증까지 받았다.

 

 

더 업그레이드된 New Eco-x CBCT

HDXWILL의 저선량 고화질 기술은 동사의 스태디 셀러인 ECO-X에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영상 기술을 접목하여 어느 때보다 높은 판매량과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는 중이다. 올 초 Dentex2024에서 NEW ECO를 선보여 주목받은 HDXWILL은 기존의 선명한 영상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촬영 영역을 기존보다 1cm 높여(FOV16x10cm) 1회 촬영으로 전악 분석은 물론 환자에 따라 Ostium 및 TMJ 까지 진단 가능하게 됨으로써 원내에서 CBCT의 활용도를 높였다.

HDXWILL 측은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로 신제품 출시를 진행 중이며 Digital 전문 장비 기업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치과의사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CT와 구강스캐너 패키지 및 기존 장비 보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어서 개원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