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창간특집 시그니처] 덴츠플라이시로나 | 임플란트 솔루션 ‘C1’
상태바
[창간특집 시그니처] 덴츠플라이시로나 | 임플란트 솔루션 ‘C1’
  • 박진선 기자
  • 승인 2024.03.2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하고 직관적 프로토콜 제공하는 ‘C1’

 

 

 

세계 최대의 치과용 제품 및 기술 제조기업인 덴츠플라이시로나가 지난해 12월 임플란트 브랜드 ‘MIS’를 한국에 론칭했다. MIS는 전세계 65여개 국가에 임플란트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로, 25년 이상의 장기 임상 결과와 지속적인 R&D로 치과 의사들에게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는 임플란트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Make it Simple이라는 모토 아래 직관적이고 간편한 임플란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MIS’의 시그니처 제품은 바로 ‘C1’ 이다.

‘C1’ 은 심플함의 정수를 담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장기 임상 데이터를 통해 적은 fixture 종류로 대부분의 케이스를 커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매우 직관적인 프로토콜의 서지컬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어버트먼트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더 나은 심미적 결과를 제공한다.

 

Final drill–멸균된 일회용 파이널 드릴

‘C1 fixture’는 제품마다 하나의 final drill이 동봉되어 있다. 이는 항상 멸균된 상태로 일회용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교차감염의 위험을 줄여주고, drill의 마모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원천 차단한다.

또한 기존의 drill 사용을 줄여 경제적인 이점까지 취할 수 있다.

 

 

Conical connection

‘MIS’는 fixture와 abutment사이의 안전한 friction fit을 형성하기 위해 12°Conical Connection을 채택했다. 이는 미세한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치조정의 골소실을 감소시키고 세균 침입을 최소화하여 장기적인 조적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보철 screw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나사풀림에 대한 저항성을 증가시킨다.

 

Titanium Grade 23 & SLA surfaces

‘C1 fixture’는 titanium grade 23으로 제작되어 강화된 피로 파절 강도를 자랑한다. 또한 SLA표면 처리를 통해 표면 거칠기와 공극률을 상승시키고, 우수한 골 유착으로 장기적인 안정성을 가져갈 수 있다.

 

 

장기적 안전성을 위한 Fixture design

임플란트의 안정성을 위해 제조 단계에서 다양한 기능을 가진 디자인들을 ‘C1’ 임플란트에 모았다. Dual thread 디자인과 micro-ring을 채택하여 BIC를 증대시키고 연골과 경골의 이중 안정성을 가능하게 하며, 돔형 Apex와 두 개의 나선형 채널은 더욱 많은 bone-chip을 모을 수 있게 하여 장기 안정성에 도움을 준다.

한편 MIS는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를 위한 다양한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MIS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장기간 MIS를 사용해온 연자들의 MIS 임상, 경영 등에 대한 온디맨드 및 라이브 웨비나를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