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오스템임플란트, 4월 13일 투명교정 스탭세미나서 궁금증 해결한다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4월 13일 투명교정 스탭세미나서 궁금증 해결한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3.2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교정 진료 시 주의사항, 궁금증, 환자 응대법 등 공유
Attachmnet 부착 실습 통해 술식 이해도 제고 
원활한 실습 위해 개인별 엔진·키트·모델 제공

 

오스템임플란트는 오는 4월 13일 서울 마곡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선착순 20명 대상 투명교정 스탭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등 치과 스탭 대상 투명교정의 이해도를 제고하기 위한 세미나가 열린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오는 4월 13일 서울 마곡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선착순 20명 대상 투명교정 스탭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자인 전서희(일산기쁜하루치과) 총괄실장은 이번 세미나에서 △투명교정 및 Magic Align의 이해 △투명교정 인상채득 및 Attachment의 이해 △Attachment 부착(Hands-on) △투명교정 환자 응대 및 Q&A 등을 통해 투명교정 진료 시 주의사항, 궁금증, 환자 응대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론 내용을 바로 실습할 수 있도록 개인별로 엔진·키트·모델을 각각 제공하며, 진료 시 진행되는 술식에 대한 이해도 제고와 환자의 니즈 파악을 위해 Attachmnet 부착 실습 프로그램도도 운영된다.

여기에 더해, 디지털 치과 작업의 편리성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TRIOS 5 구강스캐너도 배치된다.

전서희 실장은 “처음 진행하는 투명교정 스탭세미나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면서 “알찬 구성과 실습 그리고 이벤트까지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스템임플란트 투명교정 스탭세미나는 별도페이지
(https://forms.gle/WALRNDkC9pRdfaWK6)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