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이보클라 Proxyt 세척·연마 페이스트···수복물과 임플란트를 더 깨끗하고 더 건강하게!
상태바
이보클라 Proxyt 세척·연마 페이스트···수복물과 임플란트를 더 깨끗하고 더 건강하게!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2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척력과 연마 우수···우식, 치주염,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
적응증에 따라 Proxyt Fine, Proxyt Medium, proxyt Coarse 선택

 

이보클라의 세척 및 연마 페이스트 Proxyt가 개원가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이보클라

이보클라의 세척 및 연마 페이스트 Proxyt가 개원가의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Proxyt 연마 페이스트는 자연치, 수복물, 임플란트 등의 세척 및 연마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전문적인 세척과 연마 과정을 통해 우식, 치주염, 임플라트 주위염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 우식성 박테리아의 대사를 방해하는 자일리톨을 함유해 구강건강 증진을 돕고, 자연스런 광택을 유지함으로써 심미성을 향상시킨다.

Proxyt 연마 페이스트는 적응증에 따라 △Proxyt Fine △Proxyt Medium △proxyt Coarse 세 가지 연마도로 구분해 사용된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Proxyt Fine은 퍼미스(pumice)를 함유하지 않은 연마 페이스트”라며 “민감한 충전물이나 상아질과 법랑질 같은 치아구조물, 고품질 복합레진과 세라믹 수복물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Proxyt Medium은 플라그 제거에, 굵은 입자를 가지고 있는 proxyt Coarse는 플라그 제거 및 얼룩 제거에 적합하다”면서 “Proxyt Medium fluoride-free의 경우 불소가 함유돼 있지 않아 수복치료 시 사용된다”고 말했다. 

 

이보클라의 세척 및 연마 페이스트 Proxyt가 개원가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이보클라

부드러운 점도와 용이한 조작성도 Proxyt의 장점 중 하나다. 특히 페이스트가 튀거나 지저분해지지 않아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편리하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Proxyt 세척 및 연마 페이스트는 점도가 부드럽고 조작이 용이해 플라그와 치석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함으로써 치면을 고광택으로 연마해준다”며 “페이스트가 튀거나 지저분해지지 않아 체어타임을 감소시키는 데에도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그 외에 글루텐과 유당이 함유되지 않아 과민증환자에게 도움이 되며, 부드러운 민트향을 채택해 신선하고 깨끗한 느낌을 선사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Proxyt는 세척력과 연마 효과가 우수한 페이스트”라고 강조한 뒤 “자연치뿐 아니라 수복물과 임플란트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치주염, 임플란트 주위염, 우식 등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