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25 (월)
인파워, 정석환 원장의 챗GPT 병원업무 혁신 세미나 개최
상태바
인파워, 정석환 원장의 챗GPT 병원업무 혁신 세미나 개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2.0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 인파워교육원서 챗GPT 활용한 혁신적인 병원 운영 방법 제시
수강 시 유로버전 챗GPT 4.0 설치 필수, 노트북 등 지참

 

인파워병원컨설팅그룹은 오는 12월 17일 인파워교육원에서 ‘챗GPT 4.0으로 병원업무를 혁신하다’라는 주제로 정석환(NY치과) 원장의 챗GPT 세미나를 개최한다.

챗GPT(ChatGPT)가 일상뿐 아니라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같은 흐름 속, 챗GPT를 활용한 치과 업무의 효율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공유하는 세미나가 열려 주목을 모으고 있다. 

인파워병원컨설팅그룹은 오는 12월 17일 인파워교육원에서 ‘챗GPT 4.0으로 병원업무를 혁신하다’라는 주제로 정석환(NY치과) 원장의 챗GPT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챗GPT 세미나에서 정석환 원장은 ▲챗GPT와 병원전자차트(예: 덴트웹)로 병원경영분석 및 경영전략짜기 ▲챗GPT와 유튜브 활용하여 병원 마케팅 블로그 5분만에 쓰기 ▲챗GPT로 저작권에 걸리지 않는 병원 이미지 생성하기 ▲챗GPT의 최신기능으로 우리병원 전용 챗봇 만들어보기 ▲챗GPT를 병원 임상에까지 활용해보기 ▲오프라인에서만 말할 수 있는 챗GPT 사용 꿀팁 공개 및 Q&A 등을 공유할 예인파워정이다. 

 

인파워병원컨설팅그룹은 오는 12월 17일 인파워교육원에서 ‘챗GPT 4.0으로 병원업무를 혁신하다’라는 주제로 정석환(NY치과) 원장의 챗GPT 세미나를 개최한다(챗 GPT가 그려준 치과의사 이미지)

인파워 관계자는 “챗GPT는 이제 하나의 흐름”이라며 “이번 챗GPT 병원업무 혁신 세미나를 통해 치과 실습과 경영에 혁신을 가져다줄 챗GPT의 놀라움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챗GPT 4.0을 사용해 현장실습 위주로 진행되므로, 수강생들은 유로버전인 챗GPT 4.0 설치 후 노트북 또는 태블릿 PC를 지참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0507-1367-8565 혹은 카카오톡 인파워 채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