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리뉴메디칼, 셀루메드와 덴탈 파우더 공급계약 체결
상태바
리뉴메디칼, 셀루메드와 덴탈 파우더 공급계약 체결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1.22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품질의 덴탈 파우더 선보일 예정

 

치과의료기기 전문기업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셀루메드와 연간 최소 70억원 규모의 덴탈 파우더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리뉴메디칼은 셀루메드로부터 사용 만족도가 높아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는 덴탈 파우더 리뉴오스와 새로 출시될 ODM 제품을 함께 공급받을 예정이다.

리뉴오스는 Cortical Powder와 Cancellous Powder가 8:2 비율로 구성돼 있는 덴탈 파우더다. Cancellous Bone은 신생골 형성을 위한 기지 역할을, Cortical Bone은 발치 부위를 치밀하게 채워 넣는 역할을 한다. 용량(0.3cc 기준)이 상대적으로 많고, 시린지 타입이어서 상악동 수술 시 편리하며, 보험 청구도 가능하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셀루메드와의 계약으로 기존 제품인 리뉴오스와 같은 우수한 품질의 덴탈 파우더를 새롭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덴탈 파우더뿐 아니라 임플란트 수술에 필요한 재료와 장비 등 보다 다양한 치과산업분야로 사업을 확대해, 글로벌 치과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셀루메드는 조직은행, 의료기기, 성장인자, 메신저 리보핵산(mRNA) 백신 효소를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는 회사로, 척추와 치아 등 손상 부위에 적용해 재생 속도를 높이는 성장인자로 활용되는 골 형성 단백질(BMP2· Bone Morphogenetic Protein) 관련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