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KDX2023, 12월 총 3억여 경품으로 올해 마지막 핫플레이스된다!
상태바
KDX2023, 12월 총 3억여 경품으로 올해 마지막 핫플레이스된다!
  • 덴탈아리랑 기자
  • 승인 2023.11.2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6일-17일, 양일간 aT센터에서
산업⁃학술 유종의 미 거둘 KDX 2023
지상 최대의 치과계 행복 DAY!
크리스마스에 찾아오는 치과산업의 축제 한마당 
KDX 2023 올해 마지막 전시회 및 학술대회 드디어 개막 한 달 앞으로!

 

 

(사)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안제모)가 주최하는 제7회 국제종합전시회 및 학술대회(이하 KDX 2023)가 12월 16일 ~ 17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다. 

KDX 2023는 국내 유일의 치과산업계가 주최하는 치과기자재 전시회이다. 올해는 한국 치과산업을 이끄는 주요 임플란트 기업과 제조업체 등 약 100여개사가 총 286개 부스 참가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고객맞이 준비에 들어갔다.

KDX 2023 조직위원회(위원장 허영구)는 올해 KDX를 "KDX! 지상 최대의 치과계 행복 DAY!”로 하고 학술은 'Stress-Free Dentistry'를 주제로 다양한 임상을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고객들을 위한 총 3억여원에 달하는 푸짐한 경품과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학술 강연에 강한 자신감 보이는 KDX 2023

KDX2023는 유명 연자 중심의 연자진을 구성, 보철계의 거장들의 패널 토의, 우리 치과 경쟁력, 슈퍼 GP 만들기 등의 세션을 통해 개원가에서 필요한 최고 수준의 임상 학술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학술 강연회에서는 보철학 분야 거장들의 패널 토의 구성, 하루 만에 끝내는 Endo 연수회가 개최된다. 보철 분야의 전문가 패널 토의를 통해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의 비교와 Full-Arch Fixed Detachable  Prostheses(All-on-X)의 장단점에 대해 의견을 나눈다.  하루 만에 끝내는 Endo 연수회는 토요일 한 세션으로 준비되며 '근관치료 처음부터 끝까지'라는 주제로 두 개 파트로 나누어 강연이 진행된다.

 

전시 경품도 놓칠수 없는 KDX 2023 

KDX는 매년 12월 크리스마스에 찾아오는 치과 산업의 축제 한마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DX의 매력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제품을 둘러볼 뿐 아니라 특별한 이벤트로 양일간 이루어지는 경품행사를 통해 참관객들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점이다. 올해는 렉서스 UX250h부터 유니트체어, DV포인트 500만점, 루비스 등 다양한 경품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되어 치과의사들을 맞이한다.

 

 

전시 고객, 참가사 모두 행복한 전시회 추구
치산협은 지금까지 24년 이상의 해외전시회 한국관 운영과 다년간의 국내 전시회 운영 노하우를 통해 매년 전시회를 보다 효율적으로 기획 및 준비에 상당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이를 위해 전시회 방문객은 물론 전시참가사들도 따뜻하면서도 행복하고 편안한 전시회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다.

특히 Black Dental Price Day 및 사전 판매 프로모션 참여의 기회는 연말 파격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유일한 전시회로서 KDX 2023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전시 참여사들도 연말 특수 수요에 대비해 파격적인 제품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KDX 2023 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사전 판매 프로모션은 전시 참가사의 4분기 실적을 책임질 만큼 전시 참가사 다수가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홍보 및 마케팅에 동참하고 있다. 부스 운영면에서도 다년간의 노하우로 부스 배정에 있어 합리적이고 공정한 배정을 원칙으로 진행하였으며, 참가사의 전시 참가 애로사항 및 건의 사항을 듣고 빠른 피드백을 제공하며, 참가사와 소통하는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자평하고 있다.

특히 부스 참가사 마케팅 활성화 방안으로 4부스 이하의 소형부스에는 경품응모권 교환권을 회사별 10장씩 지급하여, 부스에서 상담이 이루어진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선별 지급하는 프로그램도 기획하여, 전시 참가사의 홍보마케팅에도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 또한, 학술 등록자에게 지급되는 KDX 2023 상품권은 전체부스 사용가능권 / 4부스 이하 사용가능권으로 구분하여, 소형부스 참가사들의 마케팅 지원을 위한 특별 기획을 마련했다.

 

국제전시회 교류는 KDX만의 강점
치산협은 연중 약 8회의 해외 주요 전시회에서 한국관을 운영하며, 각국의 전시 주최사들과 지속적인 협업과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해외전시회에서의 한국관 규모가 매년 커짐에 따라, 두바이, 중국등 세계 주요 전시회 주최사들 역시 치산협의 역할에 상당한 감사를 나타내며 한국 치과의료기기 산업계에서 KDX가 의미하는 바를 충분히 이해하고 국제전시회로 성장을 위해 운영에 필요사항을 언제든지 협업을 약속했다. 이번 KDX2023에서도KDX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UAE 두바이 AEEDC, 중국 측의 DSC, Dentech China 등에서 KDX2023을 방문할 예정이다.

 

사전등록하면 크리스마스 선물의 행운이 팡팡!!
KDX 2023 조직위원회는 참가 고객들이 사전 등록과 방문만 하면, 최소 20만원 경품 증정 사전등록혜택(상품권, 경품응모권 교환권, 일요일 중식제공)과 전시장 입장 전 등록경품 당첨 이벤트, 쿠폰맵 혜택 등 방문객들이 절대 빈손으로 돌아가는 일이 없도록 다채롭게 준비가 되어있다고 밝혔다.

학술프로그램 사전등록비 2만원 납부 시, 4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학술 양일 등록을 하는 경우(양일 사전등록비 4만원)에는 등록비의 2배인 8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사전등록자에게는 “KDX 2023”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경품 응모권 교환권 1장이 지급되며, 일요일(17일) 사전등록자에 한하여 중식이 지원된다.

학술프로그램을 듣기만 해도 경품응모권 최대 6장이 지급된다. 학술프로그램은 각 세션별로 구분되어 있으며, 토요일 최대 2개 /일요일 최대 4개까지 수강 가능하다. KDX 2023 조직위원회는 열심히 수강한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강의 수강완료자(70% 이상 수강시)에게 최대 6개 경품 응모권 교환권을 별도로 지급한다.

KDX 2023에서는 참가 고객당 최대 53장의 경품응모권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사전 및 현장 판매 프로모션으로는 1장에서 51장(30만원 ~ 5,000만원 구매금액 별 경품응모권 교환권 차등 지급)의 경품응모권 교환권이 지급되며, 학술 사전등록 시 경품응모권 교환권 1장이 증정된다. 스탬프 부스 투어 완료 시 전시장 3층의 경품 배포처에서 추가로 1장의 경품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경품 추첨은 16일(토) 오후 5시 30분 / 17일(일) 오후 5시 1층 전시장 내 강연장에서 다채로운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경품은 렉서스 차량과 유니트체어, 리클라이너등 푸짐한 경품과 함께 전시업체 대상 경품도 준비되어 총 3억여원의 경품대잔치가 aT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조직위측은 전시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한 경품은 KDX만의 자랑으로 지상 최대의 치과계 행복 DAY인만큼 치산협 회원의 단합의 장으로 만들어가겠다며 KDX 2023 경품 대잔치 역시 전시 및 학술 참석자와 참가사, 치산협 회원사 모두에게 즐겁고 행복한 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KDX 2023의 사전등록은 12월 6일까지이며 https://kdxkorea.co.kr/kr/ 에서 접수 중이다. 

 

사진은 KDX2022 개막식 현장
사진은 KDX2022 현장 모습
사진은 KDX2022 현장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