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3 (월)
오스템임플란트, HODEX 2023 40부스 규모로 참가···참가기업 중 최다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HODEX 2023 40부스 규모로 참가···참가기업 중 최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1.0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제품 체험과 프로모션 통해 치과의사들과 직접 소통
이동 동선 최적화 위해 직관적 구역 구분

 

오스템임플란트는 오는 11~12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호남권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HODEX 2023)에 참가 기업 중 최다인 총 40부스 규모로 참가한다(사진은 HODEX 2022 오스템임플란트 부스 모습).

오스템임플란트가 호남권 최대 치과계 행사인 HODEX 2023에서 다양한 제품 체험과 프로모션을 마련해 제품 품질 우수성 홍보에 나선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오는 11~12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호남권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HODEX 2023)에 참가 기업 중 최다인 총 40부스 규모로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번 HODEX 2023에서 총 40부스를 제품 컨셉에 맞춰 ▲체어 ▲영상 ▲소장비 ▲디지털 ▲임플란트 ▲재료 ▲의약품 ▲S/W ▲개원 ▲OIC(교육) ▲덴올몰(치과 포털) ▲오스템올소(교정) 등의 구역으로 구분해 전시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치과의사들이 원하는 제품을 직관적으로 확인하는 동시에 동선을 효율적으로 구성해 피로도를 낮추기 위함이다.   

특히 체어존은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K5 유니트체어의 기술력과 품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K5 구매 시 오토석션 및 모니터(27인치) 중 선택해 1개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어서, 참관객들의 발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K5 오토석션은 술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오스템이 자체 개발한 제품이다. 체어 동작 시에도 위치 조정이 불필요하고 좌우 전환이 용이해, 치위생사의 도움 없이 1인 진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 외 ▲디지털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핸즈온 실습이 가능한 디지털존 ▲A-Oss, Q-Oss 등의 라인업 이용한 데모 시연이 준비된 재료존 등 여러 부스에서 참가자들이 각 특성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직원과 소통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이번 HODEX 2023에서는 오스템임플란트의 세미나 연자 중 한명인 신형균(서울정鋌바른치과) 원장이 강연에 참여한다. 신형균 원장은 ‘차세대 임플란트 시스템 좁고 깊은 커넥션의 이해(12일 오후 2~3시 김대중컨벤션센터 2층 206~207호)’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호남권 최대 치과계 행사인 HODEX 2023에서 참가 기업 중 최다 부스를 운영하고 치과의사들과 직접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존별로 별도 안내 직원을 배치하는 등 만전을 다하고 있다”며 “이동 동선과 부스 혼잡도 등을 고려해 구역을 분류한 만큼 참가자들도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 그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오스템임플란트 부스를 방문해 스탬프 낱말을 완성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니, 편한 마음으로 부스를 방문해 오스템의 우수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