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제2회 인파워 닥터스 원장경영스쿨 호평 속 마무리
상태바
제2회 인파워 닥터스 원장경영스쿨 호평 속 마무리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0.2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하는 병원의 차별화된 경영전략 공유

 

인파워 병원컨설팅그룹이 지난 22일 ‘제2회 인파워 닥터스 원장경영스쿨’ 세미나를 진행했다. 사진 제공=인파워


인파워 병원컨설팅그룹(대표 신인순, 이하 인파워)이 지난 22일 ‘제2회 인파워 닥터스 원장경영스쿨’ 세미나를 호평 속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제2회 인파워 닥터스 원장경영스쿨은 차별화된 경영전략으로 병원경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된 세미나로, 3명의 원장들이 연자로 참여해 치과경영의 노하우를 풀어놓았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이용권(서울좋은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새로운 패러다임 수면치과치료’라는 주제로 ▲수면치과치료의 최신동향 ▲프로세스와 관리 ▲장단점 ▲전망 등을 자세하게 짚었다. 

두 번째 세션은 박경아(알프스치과) 원장이 맡았다. 박 원장은 ‘성장으로 이끄는 알프스치과 시스템’이란 주제로 ▲알프스치과의 철학 ▲500% 성장의 비밀 등 병원 성장의 핵심 키워드인 ‘조직문화’에 대해 강의해 참가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인파워 병원컨설팅그룹이 지난 22일 ‘제2회 인파워 닥터스 원장경영스쿨’ 세미나를 진행했다. 사진 제공=인파워

 

마지막 세션에서는 김동석(춘천예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성공병원의 비밀노트’라는 주제로 ▲성공병원을 위한 원장만족경영 ▲30% 매출 증대를 위한 환자만족경영 ▲직원 선발과 이직을 줄이는 직원만족경영 등에 대해 강연했다. 

인파워 관계자는 “앞으로도 치과경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강의들을 마련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