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7:19 (화)
네오바이오텍, 유럽 최대 임플란트학회 EAO 2023 성료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유럽 최대 임플란트학회 EAO 2023 성료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0.1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기술력 선보이며 ‘K-임플란트’ 우수성 알려

 

㈜네오바이오텍이 9월 28~30일 독일에서 열린 유럽 최대 임플란트학회 ‘EAO 2023’에 참가해, 네오 제품의 기술력을 선보이며 ‘K-임플란트’의 우수성을 알렸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9월 28~30일 독일에서 열린 유럽 최대 임플란트학회 ‘EAO 2023’에 참가해, 네오 제품의 기술력을 선보이며 ‘K-임플란트’의 우수성을 알렸다.

네오는 이번 EAO 2023에서 ▲CMI 컨셉의 임플란트인 IS-III Active, IT-III Active를 비롯해 ▲Sinus Kit(SCA, SLA, SA) ▲Repair Solution인 SR, FR Kit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바로가이드(VAROGuide)’ ▲YK Link System 등 네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체험 핸즈온을 운영해 참관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그중에서도 특히 ▲업계 최초로 개발한 Sinus Kit ▲30분 만에 디지털 가이드를 제작하고 임플란트를 시술할 수 있게 해주는 바로가이드(VAROGuide) ▲구강 외 시멘테이션과 스크류 없이 보철물의 탈부착이 가능한 YK Link System의 호응이 컸다. 

네오 부스를 방문한 한 참관객은 “네오의 우수한 기술력을 접목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혁신적인 기술이 접목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네오바이오텍의 행보에 관심을 가지고 주목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EAO 2023를 통해 세계 각국의 임플란트 기업들과 치과인들에게 네오의 뛰어난 제품들을 알릴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한 뒤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로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