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39 (월)
스트라우만그룹 앤서지, 10월 30일 온라인 임플란트 세미나 진행
상태바
스트라우만그룹 앤서지, 10월 30일 온라인 임플란트 세미나 진행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0.1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서지 임플란트 소개 및 임상 증례 공개
이태원 글로벌치과 이수형 대표원장 연자로 참여
10월 30일~11월 30일 스트라우만코리아 온라인 교육 사이트서 수강 가능

 

스트라우만그룹의 앤서지 브랜드가 10월 30일 온라인에서 ‘앤서지 임플란트 소개 및 임상 증례’ 세미나를 공개한다. 연자는 이수형(이태원 글로벌치과) 대표원장.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덴탈솔루션 전문기업 스트라우만그룹의 앤서지 브랜드가 오는 10월 30일 온라인에서 ‘앤서지 임플란트 소개 및 임상 증례’ 세미나를 공개한다. 

 

이번 앤서지 온라인 세미나는 이수형(이태원 글로벌치과) 대표원장이 연자로 나서 △앤서지 브랜드 소개 △앤서지 임플란트의 특장점 △앤서지 임플란트 임상증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앤서지 임플란트는 국내에서 지난해 처음 공식 론칭한 제품이다. 그러나 유럽에서는 10년 이상의 임상 성공률과 뛰어난 고정력, 식립 편의성, 높은 인장강도 등으로 많은 임상가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보험 혜택도 적용이 가능하다. 보건복지부 고시에 따라 ‘인정 급여’ 임플란트로 분류되어 만 65세 이상 환자의 경우 국내 임플란트와 동일한 건강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트라우만코리아 관계자는 “앤서지의 경우 이미 유럽에서는 인장강도, 고정력, 식립 편의성 등이 우수해 임상 성공률이 높은 브랜드로 유명하다”며 “이번 강의가 앤서지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앤서지 온라인 세미나는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스트라우만코리아의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통해 수강할 수 있다. 
수강 등록은 www.stkr-edu.com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02-2149-3843 혹은 스트라우만 영업직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고정밀 의료 기기 및 치과 기기 분야에서 75년여의 전문성을 가진 앤서지는, 스트라우만그룹의 치과 임플란트 전문 기업이다. 지난 30여년 동안 치과 임플란트를 전문으로 연구하고 제조해 왔으며, 다양한 임플란트 및 디지털 솔루션과 함께 67개가 넘는 유효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는 22년 정식으로 론칭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