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학술] 오는 10월 8일 제 2회 사이버메드 월드 심포지엄 개최된다
상태바
[학술] 오는 10월 8일 제 2회 사이버메드 월드 심포지엄 개최된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8.28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8일 제 2회 사이버메드 월드 심포지엄 개최
완전 무치악 환자를 위한 치료 전략 주제 고품격 강연 기대
9월 30일까지 사전 등록 인원에 대하여 등록비 면제

㈜사이버메드(대표이사 김철영, 이하 ‘사이버메드’)가 10월 8일 (일)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에서 제 2회 사이버메드 월드 심포지엄(이하 사이버메드 월드 심포지엄 / CWS 2023)을 개최한다.  

올해 심포지엄의 주제는 완전 무치악 환자를 위한 치료 전략으로 치료 계획, 치주, 보철, 유지 관리 등 다양한 상황에서 어려움을 당면할 수 있는 완전 무치악 환자 진료에 대한 양질의 강연 진행으로 각국의 방문객들에게 어려움을 해결하며 진료에 자신감을 배양할 수 있는 강연을 준비중이다. 

 

2022년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에서 진행되었던 사이버메드 월드 심포지엄의 모습

 

완전 무치악 환자를 위한 치료 전략 주제로 고품격 학술 강연 기대
이번 10월 심포지엄 학술 강연 일정으로는 △Academic Lecture △Live Surgery △Digital Dentistry Lecture로 사이버메드의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다. 

올해 사이버메드 월드 심포지엄의 주제는 완전 무치악 환자를 위한 치료 전략으로 전인성 원장(서울 H 치과)의 “A Practical approach to full edentulous patient by a single dentist during 20 years”와 외래에서 다양한 임상 증례에 대한 치료 계획을 수립해온 조용석 원장(22세기 서울치과)과 김세웅 원장(22세기 서울치과)의 무치악 환자의 치료 계획 수립에 대한 합동 강연인 “Treatment planning for fully edentulous patient”로 시작한다. 

뒤이어 협진을 통한 치료에 대한 고민으로 무치악 임플란트 수술 체계에 대한 정립에 대해 임상 연구를 진행해온 김재윤 원장(연수서울치과)과 나기원 원장(연수서울치과)의 “Removable implant restoration for fully edentulous patient”의 이상적인 무치악 환자의 가철성 임플란트 보철 합동 강연이 펼쳐진다. 

오후에는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테크닉 실전을 적용으로 임상에서 발생하는 문제 및 고민에 대한 해결책과 전략을 모색하는 김용진 원장(포천우리병원)의 Live Surgery와 다양한 근거와 사례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디지털 덴티스트리 활용법에 대해 짚는 조용석 원장, 김세웅 원장, 김찬동 소장(덴탈빈 기공소)의 “Fixed implant Supported restoration for fully edentulous patients” 주제로 임상에서 적용가능한 사이버메드 디지털 토탈 솔루션을 제시해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전환 및 올바른 접목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모색한다. 

 

 

 

신제품 공개, 사전 등록 이벤트, 푸짐한 경품 및 기념품 증정

이날 행사장 로비에서는 최근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OnDemand 3D 8K Printer를 선보이며, 제품 체험 및 출력 시연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3D 프린터 신제품 정식 공개는 OnDemand 3D 4K Printer 신제품 출시 이후 1년 5개월 만이다.

OnDemand 3D 8K Printer는 28µm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정밀도로 4K 프린터 (35µm)에 비해 더욱 정확한 출력이 가능하다. 

사이버메드 김철영 대표이사는 “사이버메드는 임플란트 후발 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에가장 많이 배포되어 있는 치과용 영상 소프트웨어 기술력을 기반으로 매년 30% 이상의 영업 이익을 개발에 투자하면서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작년 매출액 124.1%의 성장률을 보이며 노력에 대한 보답을 돌려 받았다. 저희 사이버메드에서는 전 세계 술자들과 디지털과 인공지능의 활용에 소통의 장을 열며 의미있는 만남과 임상 경험이 풍부한 연자들의 Evidence 기반으로 난케이스도 사이버메드의 디지털 토탈 솔루션 제품과 함께라면 환자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방안을 전달해드리고자 한다.”라며, “특히,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기존에 공개하지 않은 신제품을 선보이고, 당사만의 고유한 소프트웨어 원천 핵심 기술력으로 외래 진료의 정밀도를 높이며, 미래 K-덴티스트리를 이끌어 전 세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의 중심에 사이버메드의 AI 기술력을 선보이고자 한다. 참가자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려는 취지의 자리인 만큼 귀한 발걸음으로 관심 가져주시길 바라며 신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 촉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행사 당일 호텔 로비에서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사이버메드의 제품이 전시되며, 강연에서 보았던 제품을 직접 현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술자가 환자에게 더 좋은 치료를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주역이자 미래가 될 혁신적인 AI 기술력에 대해서도 당일 선보일 예정이다. 추가로 Coffee Break를 통해 다양한 국적의 참석자들과 교류를 하며 고견과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CWS 2023 행사일 오전에 등록데스크에서는 9월 30일까지 사전 등록 인원에 대하여 등록비 면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증정이 진행될 예정으로 빠른 등록 접수를 필요로 한다. 

8일 학술 일정이 마무리된 직후, 추첨 이벤트를 통하여 방문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며, 앞으로 차세대 솔루션이 될 AI 기능이 탑재된 Software 상용 단계에 대해서도 학술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사이버메드 심포지엄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메드 공식 홈페이지(https://www.ondemand3d.com/ko/)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 및 상담은 대표번호 (02-6959-1553)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