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업계] 사이버메드, 조용석 원장의 상악동 골증강술 ONE DAY 세미나 뜨거운 열기
상태바
[업계] 사이버메드, 조용석 원장의 상악동 골증강술 ONE DAY 세미나 뜨거운 열기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08.1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메드, 울산, 대구, 분당에서 조용석 원장의 
'상악동 골증강술’ 프리미엄 세미나 진행
상악동 골증강술 기본원리와 수술 도구 선택법
ONE-DAY 알짜 강연의 뜨거운 열기 하반기까지

 

 

 

                                                                                                                                                                                                                                                                                                                                                                                                                                            2023년 1월 상반기부터 전국 순회 세미나를 주관하고 있는 (주)사이버메드(대표이사 김철영)가 9월 울산(2일), 대구(3일), 분당(19일)에서 세미나를 진행한다. 

사이버메드는 제품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상악동 거상술 분야의 국내 대표 연자 조용석 원장(22세기서울치과병원)외 자문의들과 함께 높은 품질의 제품 개발 뿐만 아니라 자문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제품 개발 차별화에 직접 나서고 있는 조용석 원장이 올 1월부터 “Essence of Crestal Sinus Bone Augmentation”의 대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하며 제품 개발부터 교육까지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사이버메드측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과 함께 임플란트 술식을 진행하면서 술자가 다소 어렵다고 느낄 수 있는 상악동 골증강술 명쾌한 해답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세미나를 서울 ∙ 수도권 뿐만 아니라 주요 거점 지역에도 제공하고 있다. 

덴탈빈 조용석 원장( 22세기서울치과병원 )의 핸즈온 세미나는 상악동 골증강술에 대한 포인트를 짚는 개념, 이론 강의부터 핸즈온으로 마무리되는 체계적인 강연 구성으로 흥미와 집중도를 높은 강연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접수하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  애초 상반기에만 세미나가 기획되었으나 많은 지역과 예비 유저들의 요청으로 하반기까지 연장되며 그 뜨거운 열기가 식지 않고 있다.  

조용석 원장은 상악동골증강수술은 도구에 크게 의존하는 술식이어서 6,000번이 넘는 상악동 골증강술을 진행하면서 최적의 수술 도구에 관한 생각을 메모해두면서 그동안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구로 사이버메드의 CORE SINUS KIT를 선택했다.  

 

 

  
조용석 원장은 “사이버메드 CORE Sinus Kit는 상악 구치부 임플란트 수술할 때 흔하게 수행되는 상악동골증강술 수술 진행 시 모든 면에서 현존하는 가장 우수한 상악동 수술 기구라고 자부한다. 많은 분이 하반기 전국 세미나를 통하여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확신을 하시면 좋으실 것 같다. “라고 밝혔다. 

2023년 사이버메드 하반기 세미나는 사이버메드 홈페이지 접수 및 각 영업 사원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3만 원의 등록비로 최종 등록을 확인한다. 맞춤형 세미나를 제공하기 위한 소수 정예 핸즈온으로 진행되는 만큼 노쇼를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참석 시 COREOSS Bone 0.15g 1EA를 제공한다. 

한편, 사이버메드는 오는 10월 8일 콘래드 여의도 5F 파크볼룸에서 당사 설립 25주년을 맞아 제 2회 사이버메드 월드 심포지엄을 통해 앞으로의 25주년의 청사진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선착순 사전 등록 인원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 예정이며, 예년보다 빠른 사전 등록이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