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김민애 대표의 경영] 네이버 마케팅 중요한 이유
상태바
[김민애 대표의 경영] 네이버 마케팅 중요한 이유
  • 김민애 대표
  • 승인 2023.08.1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억 하는 치과들이 말해주지 않는  치과의 비밀 

일반적으로 치과에서 경영 전략을 세우는 것은 매우 기초적이고 중요한 일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더구나 이제 막 개원을 하신 원장님들께서는 네이버 마케팅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시기 때문에 더더욱 실패를 할 수밖에 없는데요. 이런 문제를 보다 현명하게 개선하기 위해서는 객관적이고 논리적인 시각과 더불어 많은 경험을 가진 전문가를 통해 충분한 정보 조사와 상황 판단을 바탕으로 시작하는 곳이 중요해요.

네이버 마케팅 시장은 시대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이 흐름의 파악하고 전략을 세워주는 곳이 중요한데. 이미 주변에 수많은 치과가 존재해 다른 병원을 갈 수 있는 선택의 여지가 충분하다고 하더라도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방향을 세워 유입량과 신환 수를 상승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더불어 모든 시술을 타겟으로 잡는 것보다는 해당 기관에서 제일 자신 있어 하는 기술을 필요로 하는 분을 대상으로 홍보를 하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다른 업종과는 달리 병원의 경우는 의료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진행되어야 하는데요. 일반 업종에서는 문제가 없었던 방식들이 병원 홍보 시에는 의료법 위반으로 적발되어 난감해질 수 있어요. 이는 고발조치, 벌금으로부터 시작해 영업정지, 면허정지 등으로도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그곳만의 특수성을 잘 살리는 대행사를 통해 진행하시는 것이 현명해요.

그리고 이러한 홍보들이 제대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치과 내부의 역할도 매우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는데요. 광고를 보고 병원을 내원했다고 하더라도 시술이나 직원분들의 태도에 불편함을 느낀다면 재방문은 어렵다고 볼 수 있어요. 반대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을 때에는 정착할 가능성도 높고 주변 분들에게 소개까지 해줄 수 있기에 광고에만 집중을 하는 것보다는 고객과의 소통 경영을 추구하는 곳도 큰 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병원에서 제일 중요한 접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고객과의 소통이 원활하게 잘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에요. 친절한 인상을 심어준다면 이미지 상승에도 도움이 되며 브랜딩 전략의 중요성이 강조되기 때문이에요. 그러나 단순하게 친절하기만 한다면 매출이랑 연관되기에는 어렵고 오히려 꾸준하게 신환 고객을 늘리고 유지하며 관리하는 것이 핵심이에요.

더불어 유입을 높이기 위해서는 고객이 가지고 있는 문제는 어떤 것이며 이곳에서 내려줄 수 있는 차별성은 무엇이며 이를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따라 달라져요. 아직도 병원 내에서 굉장히 많이 밀리고 쌓이는 업무 때문에 힘든데 진료도 보고, 고객 관리, 경영까지 하다 보니 많이 힘드시죠? 그러나 이제는 보다 효율적인 네이버 마케팅 경영을 제공하여 보다 편리하게 관리를 하시는 것이 가능해요.
 

덴탈비서의 기능은 크게 7가지로 나뉘고 있으며 고객 관리, 통계, 개인관리 시크릿, 보험 청구, 인사와 노무, 그룹웨어 등이 있는데 이 기능을 모두 제공하고 있어요.

그동안에는 일반적인 업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거나 직접 수기로 작성을 하셨던 경우가 대부분일 거예요. 하지만 덴탈비서에서는 병원에서 정한 행위료를 한 번에 파악하는 것이 가능하고 행위료 사용 유무까지 체크하며 각각의 금액을 미리 세팅을 해두신다면 더욱 편리함을 누릴 수 있어요.

덴탈비서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직원 분들이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시며 어떤 방법으로 광고를 하는 것이 좋은지 깊게 생각하고 있어요. 특히 매출과도 연관되어 있는 주요 업무와 상담에 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작업은 충분한 노하우와 관리 영역 케어를 할 수 있는 곳이기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