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업계] 오스템올소돈틱스, ‘오스템올소 카카오톡채널’  교정치과 필수채널로 정착
상태바
[업계] 오스템올소돈틱스, ‘오스템올소 카카오톡채널’  교정치과 필수채널로 정착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4.0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채널 친구 1,600명 돌파 

치과 교정재료 전문 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교정치과 원장 및 스텝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오스템올소 카카오톡채널’의 친구 수가 단기간 1,600명을 돌파했다.

코로나 시대 이전 학술행사 및 마케팅 활동 등 모든 것이 대면 위주였으나 확대되는 비대면 트랜드에 맞춰 교정업계 최초로 오스템올소돈틱스가 카카오채널을 양방향 소통창구로 도입하였고 2년 만에 1,600명 이상의 친구 가입이 되었을 만큼 정착되었다. 
 

카카오톡채널은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한 채널 플랫폼으로 사용자에게 보다 친숙하고 실시간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자유로운 1대1 소통이 용이하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교정치과를 대상으로 오스템올소돈틱스에서는 정기적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참여 이벤트 혜택까지 제공하였던 점, 그리고 무엇보다 치과에서 필요한 문의 및 요청 사항에 대하여 실시간으로 대응하여 온 점이 채널의 성공적 운영 요인이었다고 평가 받고 있다.

오스템올소 카카오톡채널 친구로 가입하신 분들께 더욱 신선하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매 짝수 월 11일, ‘오스템픽데이’를 통해 파격적인 가격의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오스템픽데이’는 교정치과에서 선호하는 상품을 하루 한정 특가 상품으로 선정하여 제공하는 파격적인 할인프로모션으로 4월 11일 11시에 오스템올소 카카오채널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오스템올소 카카오채널 및 ‘오스템픽데이’에 대한 안내와 소개는 오스템올소돈틱스 국내영업본부 (02-318-2822)를 통하여 사전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