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덴티스, ‘GAMEX 2022’ 참가 기대감 UP
상태바
덴티스, ‘GAMEX 2022’ 참가 기대감 UP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0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준높은 임상 길잡이, 혜택도 풍성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9월 16~18일, 3일간 서울 COEX에서 열리는 ‘GAMEX 2022’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덴티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주력 제품과 신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 이벤트 및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체험 요소를 강화한 전시부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별 Zone을 개별로 마련해 △임플란트존 △루비스라이트존 △디지털솔루션존 △오랄케어존 △개원상담존 △OF DENTIS존 등 관람객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선택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Zone별로 상담과 핸즈온을 즉석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먼저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치과 산업에 발맞춰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 라인업을 구축한 디지털솔루션존에서는 치과용 3D 프린터의 대명사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ZENITH’의 전용 공간이 마련된다. 

치과용 3D 프린터 최초 고급 공기청정기에 적용되는 UV LED 광촉매 방식의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저감 기능 필터를 갖추어 꾸준히 주목 받고 있는 LCD타입 ‘ZENITH L2’, 뛰어난 결과물과 강력한 기능,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공소와 치과에서 두루 사용되고 있는 DLP타입 ‘ZENITH D’, 이달 출시를 앞둔 ‘ZENITH Cure Solution’ 뿐만 아니라 경화기, 세척기, 구강스캐너 등 다양한 디지털 기자재를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개원가에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 ‘SERAFIN(세라핀)’도 선보이며, 소개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덴티스가 ㈜티에네스(대표 장원건)와 함께 내세우고 있는 ‘세라핀’은 2년이 넘는 치료기간동안 착용해야 하는 모든 투명교정장치를 한 번에 제공하는 외산과 다르게 20개 단위로 투명교정장치를 나눠 공급함으로써 중간평가를 가능하게 한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루비스라이트존에서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LED 수술등의 대명사로 정평 나며, 덴탈부터 메디칼까지 진료과목 불문하고 의료업계를 선두하고 있는 LED 수술등 브랜드 ‘Luvis’를 만날 수 있는 전용 공간도 마련된다. 

실링장비 M200/400, 범용 소형 수술등 ‘Luvis S300’, 치과용 진료등 ‘Luvis C500’, 그리고 오는 5월 공식 출시한 ‘Luvis C600’까지 만날 수 있다. ‘Luvis C600’은 ‘Luvis’의 6번째 진료등으로 기능과 효과,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시켜 편의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연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게 덴티스 측의 설명이다.

더불어 임플란트존에서는 식립감과 안정성, 골유착 3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핵심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SQ 임플란트’와 다양한 크기의 라인업을 통해 폭넓은 임상적응증을 커버하는 ‘OneQ’, 전치부 특화 미니 임플란트 ‘I-FIX’를 비롯해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는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와 ‘SQ SINUS GUIDE’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우수한 임상평가를 바탕으로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는 덴티스의 골이식재 브랜드 ‘Ovis’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그중에서도 가장 최근에 출시된 ‘Ovis XENO-B’는 호주산 청정 원재료의 해면골로 골재생에 유리한 이종골 이식재로 사용자들로부터 연일 긍정적인 후기들이 이어져오고 있다.

또한, 복잡한 케이스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한 SAVE Kit 류, 교차감염 걱정까지 완벽 해소한 사용자맞춤형 무통마취기 ‘DENOPS’, 간편하고 정확한 인상채득을 위한 보철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Multi Use Coping’, Suture 없이 수술을 마무리해 시술시간을 절약하며 편의성을 높여주는 제품 ‘Louis ButtonⅡ’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개원의들을 위해 입지부터 무료 개원 컨설팅, 개원 장비, 인테리어까지 총망라해 개원의 전 과정을 지원하는 개원상담존도 마련된다. 어떻게, 어디서부터 해야 할지 감이 안오는 신규 개원의를 위해 마케팅/장비/구인구직까지 원스탑으로 치과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워크플로우를 제시하며,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개원의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구강관리 및 바이러스 케어 솔루션 등 덴티스만의 다양한 PB제품들도 소개하는 공간도 마련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마스크가 일상화되면서 입 냄새를 없앨 수 있는 구강케어에 대한 수요에 발맞춰 덴티스가 80년 전통 캐나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LALLEMAND社의 협업을 통해 최근 출시한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LACTOGLOW)’도 만날 수 있다.

체험, 구매, 상담, 퀴즈&이벤트까지 현장의 열기를 더할 다채로운 이벤트도 기대를 모은다. 덴티스 부스 방문객 모두에게 쿠폰북을 제공하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부터 ‘OF DENTIS’ 회원가입 및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 깜짝 퀴즈 이벤트, 꽝 없는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 타임어택 룰렛 이벤트 등 관람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