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33 (월)
사이버메드, ‘AEEDC 2022’서 ‘CIC Advanced Course’ 진행
상태바
사이버메드, ‘AEEDC 2022’서 ‘CIC Advanced Course’ 진행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2.01.2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세미나 및 전시회 발판으로 세계 영향력 확장 기대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2월 1일부터 3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국제무역센터에서 개최되는 ‘제26회 UAE 국제치의학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전시회(’AEEDC 2022)’에 참가한다. 사이버메드는 ‘AEEDC 2022’에서 유럽 CE 인증과 미국 FDA 승인으로 안정성을 인증받은 ‘CORE1 Implant’를 소개할 계획이다.

사이버메드는 임플란트 임상 연구와 교육 분야에서 국내에로 명망이 높은 덴탈빈과 자사의 임플란트 브랜드를 위한 코어 임플란트 센터(CORE Implantology Center for Clinical Research and Education with Dental Bean)를 운영하고 있다.

코어 임플란트 센터는 1월 31일 두바이에서 중동지역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첫 번째 Advanced Seminar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조용석(송도 22세기서울치과병원) 원장이 연자로 나서 ‘CORE1 Implant’를 사용한 강연과 핸즈온을 통해 우수한 임상 효과를 선보일 예정이다.

‘AEEDC 2022’는 중동·북아프리카·남아시아(MENASA) 지역 최대의 치과기자재 전시회다. 

여기서 ‘CORE1 Implant’와 더불어 SLA 표면의 탄화막 제거와 친수성 확보, 골융합을 증진시키는 ‘Plasma Activator’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Plasma Activator’는 90초라는 빠른 처리 속도와 동시에 3개의 임플란트 적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작은 크기와 미려한 디자인으로 임상 환경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으며 빠른 골융합을 통한 즉시 식립의 안정성 역시 높일 수 있다.

그밖에도 사이버메드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설치된 치과용 3D 영상 소프트웨어 ‘OnDemand3D’와 구강스캐너 및 작년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론칭돼 100여 군데 치과에서 검증된 3D프린터 제품을 통해 가장 앞선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AEEDC 2022’에서 사이버메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세계 치과의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많은 방문객이 몰려 제품에 문의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이버메드는 아시아를 비롯해 미국 및 유럽 지역으로도 전시회 참가와 세미나 개최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으며 현지 바이어와 계약 체결로 해외 거래처를 확대해 나아가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