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45 (월)
[IDS 2021] 사이버메드, SW-임플란트-3D프린터 주목
상태바
[IDS 2021] 사이버메드, SW-임플란트-3D프린터 주목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1.10.0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신규 딜러 발굴부터 ‘대박’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IDS 2021’에 소프트웨어와 임플란트 및 3D프린터를 중심으로 참가했다. 예년과 비교해 전체적으로 작은 규모로 치러졌음에도 사이버메드만큼은 더욱 호황을 이뤘다는 평가다.

특히 새 버전을 시연한 ‘OnDemand3D’ 소프트웨어에 구매를 희망하는 목소리가 높았다. 기존 버전보다 한층 개선되고 추가된 ‘OnDemand3D’의 5가지 새로운 기능에 큰 관심을 나타냈으며 릴리즈 시기 문의와 데모 요청이 줄을 지었다.

사이버메드의 ‘CORE1 Implant’ 및 Kit 또한 현장에서 높은 인기를 나타냈다. 중동 및 유럽 그리고 북미 지역의 신규 딜러를 발굴해 여러 계약 및 판매가 현장에서 이뤄졌음은 물론 제품 사용에 관한 세미나 개최 협력 및 교류의 니즈 또한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

3D프린터 역시 큰 성과를 드러냈다. 다양한 색상의 ‘4K’ 3D프린터를 mock-up하며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킨 동시에 이번 ‘IDS 2021’에서 최초로 공개한 신제품도 시선을 모음으로써 현장 판매는 물론 딜러십 및 협력 요청이 계속됐다.

‘IDS 2021’에서 공개한 다양한 제품들은 향후 국내외 인증을 마친 뒤 국내에서도 하나둘씩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IDS 2021’의 전체 규모가 줄어든 가운데서도 저희 부스로 제품 구매를 위한 방문이 꾸준히 이어졌음은 물론이고 미국, 독일, 폴란드, 인도, 이라크 등 10여 개국 딜러와도 신규 계약 체결에 성공하는 등 예상보다 훨씬 큰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