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45 (월)
오스템AIC, 16일부터 Training Course 총 6회
상태바
오스템AIC, 16일부터 Training Course 총 6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03.0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nus & GBR 확실히 정복하기

오스템AIC(대표 최규옥)가 오는 16일부터 5월 19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이대희(서울이대희치과) 원장 초청 ‘Sinus & GBR 코스’를 개최한다.
이번 코스에서는 심도 있는 강의와 다양한 실전사례를 통해 임플란트에 대한 기본 개념부터 고난위도의 술식에 따른 최종 라이브 서저리까지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연수회의 프로그램으로는  △Surgery Case Preview, Ridge Expansion & Split 이론과 돼지 뼈를 이용한 실습 △Sinus Mode 및 BAOSFE 교보재를 이용한 사이너스 리프트 실습 등 다양한 실습과 함께 참가자들이 직접 시술하는 라이브 서저리가 마련돼 있다.
특히 이 원장 특유의 세심하고 다양한 수술테크닉을 배우면서 코스 내내 오스템에서 출시한 다양한 키트 및 기자재를 사용할 수 있어 참가자들이 실전 감각을 익히는데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코스에서는 기본 베이직 코스에서 잘 다뤄지지 않으나 비교적 간단하면서 유용한 Osteotome 테크닉, CAS&LAS KIT 사용법, Smart Builder를 이용한 GBR 테크닉 등 치과의사들이 임상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될 강의도 마련돼 있다.
오스템AIC 관계자는 “이번 연수를 통해 참가자들은 이대희 원장이 가지고 있는 환자와의 소통 노하우와 수술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한 대처법에 대해 배울 수 있을 것”이라며 “연수회 종강 이후에도 커뮤니티를 통해 연수생의 실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