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46 (월)
코웰메디, 24일 BMP 이용한 GBR 특강
상태바
코웰메디, 24일 BMP 이용한 GBR 특강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03.0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희 원장 임상술식 공유 장

(주)코웰메디(대표 김수홍)가 오는 24일 CNN the Biz 선릉점에서 ‘이대희 원장과 함께하는 BMP(제품명: 코웰BMP)를 이용한 GBR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에서는 이대희(서울이대희치과) 원장이 단독연자로 나서 골 이식술에 있어서 자가골 필요성에 대한 해답과 Hard Tissue & Soft Tissue Management 시 ‘코웰BMP’를 이용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해줄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코웰BMP’를 이용한 GBR의 콘셉트와 임상술식 등도 함께 다룰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BNP를 활용한 다양한 GBR 테크닉’을 연제로 강연이 진행되며, 두 번째 세션에서는 ‘Super-hydrophilic Surface와 BMP를 이용한 임플란트 시술’을 연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인간골형성단백질(rhBMP-2)은 이전부터 미국 및 유럽에서 임상적용을 위해 활발히 연구되어 왔으며, 지난 2002년 미국의 Medtronic & Sofamer사에서 ‘Infuse bone graft’란 이름으로 정형외과용으로 출시돼 FDA 허가를 받았다”며 “현재 미국에서 임상에 사용되고 있는데 이어 2007년 치과용으로도 FDA의 승인을 받아 사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코웰메디 연구소에서 다년간 연구개발을 통해 개발한 ‘코웰BMP’는 ‘rhBMP-2’가 줄기세포를 자극해 손상된 뼈의 생성을 촉진시켜 주는 역할을 하는 전달체로 HA/Beta-TCP 합성골 입자를 사용했다. 이 입자는 다공성 70%의 구조로 골친화력과 골전도성뿐만 아니라 원형에 가까운 입자형태로 발치와 같은 부정형 소켓이나 상악동에 일정 강도로 부피를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